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4월 26일 코인일상 - 개인 적으로 보유 중인 알트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kr • last year 저도 그렇습니다. 저는 비트 팔고 스팀을 샀습니다. 최악 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