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2월 1일 코인일상 -뜨는 솔라나 지는 이더리움? 돈 되는 이야기 -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r • last year 이더리움은 생각보다 안오르네요. 예전에는 비트의 1/10정도의 가격은 유지했었는데...
이더리움은 이제 서서히 무너지는 게 아닌지?
솔라나가 대세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