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2월 1일 코인일상 -뜨는 솔라나 지는 이더리움? 돈 되는 이야기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kr • last year 이더리움은 이제 서서히 무너지는 게 아닌지? 솔라나가 대세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