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이벤트 당첨후기] 카일님의 파스쿠찌 딸기쉐이크2종 당첨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입니다

1C5EC571-B47E-43FF-B6D7-2632D88E7455.jpeg

대문을 만들어주시고 이벤트를 열어주신 다영님, 그래도널님 감사합니다

엊그제 @khaiyoui 님께서 열었던 파스쿠찌 딸기쉐이크 2종 1스달 이벤트에 당첨되어 와이프와 쿠폰 사용를 하러 후다닥 달려왔습니다
와이프님은 커피로 바꿔 드셨네요 남은 돈은 드림이를 위한 빵도 하나 받아왔습니다

주소: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74

AFBC9F5B-C4DC-40A7-A82E-705C715D4A82.jpeg

드림이 낮잠 잘 시간에 맞춰서 왔습니다 ㅎㅎ 엄마 아빠 편하려구요 ㅋㅋ 한 두시간만 자줬으면 좋겠건만ㅋㅋㅋ 벌써 일어났네요

와이프와 저는 최근 야나두 영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ㅎㅎ 시간이 날때마다 노트북을 키고 야나두를 듣습니다ㅎㅎ 광고에 하루 10분 공부하고 영어 할수 있다고 하지요?ㅋㅋ 전 절대 못한다고 봐요 ㅎㅎ 한시간 이상 공부 해야한다고 봅니다

카일님 덕분에 평소 안오던 파스쿠치에도 와보고ㅎㅎ 공부도 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이프와 함께 알콩 하겠어요.
저는공부는 싫어합니다만 영어공부는 참 좋아해요. 부디 성공하여 원어민과 프리토킹을^^

성ㄱㅇ했으면 좋겠네요 정말ㅋㅋㅋ 원어민과 프리토킹을 위해서!!

딸기쉐이크 진짜 맛난대 더더욱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요 ㅎㅎㅎㅎㅎ 이벤트 당첨된거라 더더욱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ㅎㅎ
저도 영어 공부한다고 책만 사두고 음.....ㅠ
시작해야겠네요 ㅋ

ㅎㅎㅎㅎㅎ저희집도 책만 한가득이라죠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라 마음의 위안을 얻 ㅋㅋㅋㅋ

스팀케이알로 댓글이 왜 갑자기 안달리져? ㅋㅋㅋ 다시쓰려니 몇자안썼는데도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카일님 이벤트가 점점 궁금해 지는군요 ㅋㅋㅋ

이벤트여신 카일님의 이벤트 하는 맛에 스팀잇 하는거 같아요 ㅎㅎ 뻔뻔도요 ㅎㅎ

^^ 공부도 하고 맛난것도 먹고 좋네용

일타 3피라죠?ㅋㅋ공부도하고 데이트도하고 맛난것도 막고 ㅎㅎㅎ

당첨축하드려요~^^ 우와 조정석의 야나두를 여기서 보게되다니~@,@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영어공부는 시간도 시간이지만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갈증 나는데 쉐이크 너무시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11.66
ETH 2306.1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