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kr-art습격] @hanmily님의 한떵이 한껄이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이번 우리 소모임 포스팅은 뻔뻔한 스티미언:kr-art습격 이라는 주제로 작성이 됩니다
르바님의 kr-art 큐레이팅을 보고 작품평을 적는 것이지요 ㅎㅎ
르바 미술관 9회차
스크롤을 내려가며 여러 작가님들의 작품을 보고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그림 그리는걸 좋아 하고 세상엔 그림을 잘그리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깨닫게 되는 시간이였습니다ㅎㅎ그리고 이렇게 많은 작품이 있었는데ㅎ 그동안 돌아보지 않은 저를 탓하는 시간 이기도 했습니다
르바님의 미술관에서 여러 작품을 보던중 많이 보던 아이디의 작품이 있는것을 발견 했습니다
바로 한떵이 한껄이의 엄마 @hanmily 님이셨습니다
작가명:@hanmily
작품명: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매주 돌아오는 친정찬스♥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37smbp-love

작가명:@hanmily
작품명: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외출은 즐거워!!!!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4xexqq
오잉? 이분 글에 이런 그림이 있었나? 싶더군요 ㅎㅎ 그동안 방문이 좀 뜸하기도 했고 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해지더군요 ㅋㅋ 그래숴 일단 여러 포스팅을 다시 보기로 했습니다 지금도 보고 있구요 ㅎ
보면서 드는 생각...아 방문이 뜸했던게 맞구나 ㅋㅋ 그리고 일상글인데 사진도 엄청 많고 완전 정성 가득한 글이구나 싶었습니다 ㅎㅎ글이 좀 재미도 있구요 ㅋㅋ저랑은 딴판 이군요 ㅋㅋ 전 육아일기 쓴다고 하면서 재미도 별로 없고 사진 한장 두장에 200단어 좀 넘어갈까 말까 인데 ㅋㅋㅋ 반성을 좀 했습니다
글을 하나 하나 읽어 보는데 포스팅 끝에 들어가 있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란 ㅋㅋㅋ 한떵이와 한껄이의 귀여운 매력 가득한 모습 그대로 들어가 있더군요 ㅎㅎㅎㅎ 딸기공주가 된 아이의 모습도 귀엽고 다 귀엽고 사랑 스럽더군요 ㅎ
사실 그림을 갠소(개인소장의 줄임말) 하고 싶을정도 입니다ㅎㅎ
어찌 아이들의 특징을 잘 그려 내는지ㅎㅎㅎㅎ 신기할 따름입니다
전 정말 그림 그리는거와는 거리가 먼 사람 이라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을 보면 존경스럽기 까지 합니다
제가 왼손잡이 여서 그런지 아님 원래 센스가 없는건지 ㅋㅋ 딱 유치원 생 이상 이하도 아닌 그런 그림실력 이거든요ㅎㅎㅎ 무튼 스팀잇에는 손이 금으로 된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는 미술관 관람 시간 이었습니다
무튼 @hanmily 님과 @dlgksquf12 님의 한떵이 한껄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클수 있게 기도 하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머머ㅠㅠ너무 감동입니다. ㅎㅎ오늘 저 계탔네요~~~~~ㅎㅎ저 더 열심히 살게요!!!!으잉??ㅋㅋ육아하시는 모든 부모님들은 위대합니다ㅠㅠ우리 건강 챙겨가며 육아해요~~~^^ 좋은 꿈 꾸세요. 그리고 그 찬란한 꿈들이 @sweetpapa님 앞날에 모두 이루어지시길 기도할게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저말고도 한분이 더 쓰셨다죠?ㅋㅋㅋ 포스팅 봤습니다 ㅎㅎㅎ그리고 축복의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ㅎ육아 쉽지 않죠 ㅎㅎ한밀리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두아이의 엄마니ㅠ 아이나 아빠가 아프면 혼자만 아픈데 엄마가 아프면 가족이 아프다고 하자나요 그만큼 가정에서 엄마의 역할이 큰거 같아요 아프지 마시고 힘내십쇼! 응원 합니다 ㅎㅎ
오모오모 한말리님 인기쟁이 ㅠㅠ 육아도 하시고 그림도 그리시고 스티밋도 하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님은 좀 짱인듯 +_+
Hi @sweetpap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모로코] 당신만 알고 가자!! 몰라서 못 가는 사막, 메르주가(Merzouga) (Feat. 또 만난 Yaser 아저씨, 일도 팽개치고 우리를 태우고 여행을 떠나시다.)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복받으실겁니다!!!
정말로 @hanmily 님 글을 제대로 봐주시고 리뷰를 써주신거 같아 더욱 더 감동입니다!!!😭
달콤아빠님 최고!!!👍🏻
감동까지ㅎㅎ이 잿글이 더 감동입니다 ㅎㅎㅎ
한밀리님 글 애독자인데 그림도 잘 그리시지만 무엇보다도 글을 정말 정성들여 쓰시고 그와중에 빵 터질 정도로 재미있게 쓰신답니다. ㅎㅎ 육아일기 말고 소질 살려 그림도 자주 올려주셨으면 좋겠지만 애 키우면서 하기 힘든 걸 아니 저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한밀리님의 진가를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 ㅋㅋ 중간중간 빵터지는 멘트와 사진들이 한밀리님 글의 묘미 이지요
덕분에 좋은 작가님 알고 가네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ㅎ한밀리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저는 항상 한밀리님의 글의 마지막 그림을 아주 사랑하는 팬입니다^^
오모오모~~ㅎㅎ진짜 계탄거 맞네요. 🙇 🙇 🙇 🙇 감사합니다. 제가 열심히 열심히 더 분발하겠습니다!!!!!ㅜㅜ크흡
천만에요 ^^ 우리가 서로 소통하면서.. 한밀리님의 재밌는 글과 그림이 주는것은 저에게도 호강입니다 ^^
ㅎㅎㅎ저도 이제부터 사랑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hanmily 님 그림을 여기서 보내요.
그림이 깔끔하고 감정표현이 좋아요. ^^
맞아여 그림도 깔끔하고 ㅎㅎㅎ아이들도 귀엽고 글도 재밌고 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 한밀리님 그림을 두분이나 ^^ 근데 생동감이 있어 보여요 ㅎㅎ
안녕하세요 @sweetpapa님
@hanmily님의 그림 감상평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마다 작가명/작품명/출처(주소)를 남겨주세요 :D
tip!
글 수정 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