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파파의 스팀잇 권태기 극복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요즘 스팀이 장기 하락중 이여서 다들 마음이 아프실겁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 이구요

최근 며칠간 저는 스태기를 겪었습니다

글을 써도 1달러도 채 되지 않는게 있더라구요

그동안은 그래도 1달러는 넘었었는데 ㅎㅎ 그러고 보니 소모임 지원 받는거와 텀블 지원등등을 다 합해서 였네요 

스팀 시세가 곤두박질 치고 있어서 그런지 요즘 글 올라오는게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ㅎ 

예전 같았으면 1시간 지나면 다 못읽을 정도로 많은 글이 올라 왔는데 ㅎ 주말이라 그런가 좀 한가한 느낌이네요

빨리 스팀이 펌핑되야 할텐데요 ㅎ

<br>

스팀도 내려가고 보팅도 적어지고 글을 써도 보상이 별로 없으니 자연스럽게 스태기가 오더군요

스달 스팀이 한창 올라갈때 처음 5만원 인출 헸을때 얼마나 기쁘던지 ㅎㅎ 그 기쁨의 느낌은 아직도 기억 하고 있습니다 ㅋ 종종 돈이 필요할때 스달 팔아서 용돈을 하곤 했으니ㅎㅎ 스달 맛을 알아버린거죠 

보상이 적어져서 내가 스파가 좀 많아지면 나에게도 보팅을 좀 하려나 해서 스파업 하고 열심히 해보려고 했지만 ㅋ 돌아오는 건 고요속의 외침뿐이라 ㅋㅋ 절망을 했습니다 플랑크톤이 스파업 했다고 해서 바로 고래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ㅋㅋ 

솔직히 스팀잇에 어느정도 보상을 보고 들어왔기 때문에 실망을 하지 않을수 없었지요 ㅎㅎ

이걸 계속 해야하나 싶더군요 ㅎ 시간 투자 대비 돈도 안되는거 붙잡고 있지 말고 차라리 그 시간에 다른 공부를 할까 싶기도 했지요 ㅎ 사실 포스팅 하나 하는데 30-1시간 정도 넘게 걸릴때가 많으니까요

고민의 고민을 거듭하는 도중 길마님의 1시간을 드립니다를 보게 되었어요

1시간 동안 달리고 그 달린 거리에 200원을 곱하고 저자보상까지 더하여 후원하는 그런 챌린지 였습니다

아! 나도 저거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멋있어 보이기도 했어요 ㅎㅎ

바로 댓글을 달고 저도 함께 참여 하기 시작했습니다 ㅎ

운동도 하고 스팀잇도 하고 기부도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저 자신에게 스팀잇을 하게 채찍질을 한거죠 운동과 기부를 핑계삼아서 ㅎㅎ

며칠 하진 않았는데 많은 응원들을 해주신 덕분에 다시 스팀잇을 재밌게 할수 있을거 같아요 

또 최근에 알게된 kr-gazua 태그를 쓰시는 형들이 내는 캐치마인드 그림 맞추는 재미로 살아가는거 같네요 ㅋㅋ이건 진짜 꿀잼입니다 ㅎㅎ

또 이런 저런 이벤트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이젠 즐기며 활동 하려 합니다 ㅋㅋ

잠시 쉬고 오려 했지만 안될거 같네요 ㅎㅎ 계속 보게 되실겁니다

이젠 돈보다는 소통을 우선시 하여 즐기는 스팀잇 활동을 해보겠습니다 ㅎ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태기 극복합시다!
스팀 펌핑 오면 아마 다들 환호 하실겁니다!!

이건 어딜 가도 마찬가지죠. 그래도 출금을 한번은 하셨네요 ㅋㅋ전 아직 그 기쁨을 몰라요 ㅠ

낮에 gazua태그로 글썼는데 다들 반말 안하셔서 걍 안쓰려구요 ㅠ ㅋㅋㅋㅋㅋㅋ잼있어보였는데..

ㅋㅋㅋㅋ 잘 몰라서 그런거에요 ㅋㅋㅋ가즈아는 반말이라고 크게 광고 해야되요 ㅋㅋㅋ 가즈아 재밋죠 ㅎㅎ

그러게요..저도 요며칠 계속 고민이 되더라고요.
스팀을 계속해야되나 말아야되나..글 써봐야 아무도 안보는데..시간만 낭비한다는 생각도 들고요..사실 저도 수익을 바라보고 들어왔는데 자기돈을 투자해야 되니까 고민이 되네요..그래서 요며칠은 갈등중에 있네요...

조금 안좋을땨긴 해요 ㅎ자굼이 그래서 많은 붕들이 포기하시고 떠나더군요 ㅎ 그리고 나선 다시 스달 펌핑시에 오리는 분들이 저번에도 계시더군요 ㅎ 그냥 몇달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 부담없이

그러게요, 욕심을 버리고
몇달 꾸준히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고민은 모든 스티미언들이 하는 듯 합니다 ㅎㅎ

저 역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네요 ㅎㅎ 그래도 중간에 관두지 않고 끝까지 해보렵니다 ㅎㅎ

모든 플랑크톤 스티미엄의 공통 고민거리죠 ㅎ쉽지 않네요 ㅋㅋㅋ

스윗파파님 저도 요즘에 텀블님 안오시고 했더니 많이 허전하네요ㅋㅋㅋ 그런데 소모임 가입하고나서 좀 더 스팀잇이 좋아졌어요!
스윗파파님은 좋은 프로젝트로 다시 스팀잇에 재미를 느끼셨다니 응원합니다!! 얼른 스팀이 다시 오르기를 기원하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맞아요 ㅎㅎ 소모임 덕분에 그나마 할 맛이 나는거 같아요 ㅋㅋㅋ 스팀이 올라야 좀 더 힘이 날 텐데 ㅋㅋ

현명하게 잘 극복하셨네요.
길게보고 느긋하게 해봐요~
보상에서 한걸음 벗어나서 느긋하게요.^^

예전엔 곧죽어도 1일 1포를 해야한다 라는 스런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ㅎㅎ 지금은 마음을 저금 비웠네요 ㅎㅎ

저도 현실에 지쳐서 스태기가 왔었는데 그래도 이것마저 포기하면 같은 삶을 살것 같아서 계속 하는중입니다. 하다보면 또다른 재미를 찾게되니깐요. ㅎㅎ
그 중 하나는 역시 캐마! 생각보다 심력소모가 크긴한데 즐겁습니다. ㅎㅎ

캐마 재밌죠 ㅋㅋㅋ잘 못맞추지만 댓글보는 재미가 있더군요 ㅎㅎㅎㅎ

ㅋㅋ 스태기라는 말 멋지네요.
말씀처럼 요즘 지원하는 프로젝트가 많이 없어져서 수익이 많이 낮아졌어요.
눈높이를 낮춰야할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래도 꾸준히 자기만의 글을 올리면 언젠가는 올바르게 평가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힘내시고 화이팅하시죠.^^

저도 소통을 우선시해보려구요!!!ㅎㅎ 그래도 다시 오르기를 기원합니다 !!

돈을 버려면 돈을 투자해야죠 ㅎㅎ
전 목적이 정보를 얻는 커뮤니케이션이기 때문에 아직 스태기는 온적이 없네요 사실 적은글도 별로 없습니다만^^;

ㅎㅎㅎㅎ12월에 처음 왔을때 별거 안써도 보상이 팍팍 찍히고 그래서 그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82.50
ETH 3371.4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