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야 고마워! 플랑크톤 스파업 이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고팍스에서 스팀 형제가 상장이 되고 신규 가입자도 출금이 가능하다 하여 고팍스에서 스팀을 산 후 스팀잇으로 전송을 해보았습니다

업비트에서는 출금계좌 인증을 아직 못한 관계로 고팍스에서 했습니다

처음 스팀을 산건 25일이였는데 며칠 집 컴퓨터 할시간이 안되어 출금을 못하다가 오늘 시간이 되서 출금을 해보았습니다

고팍스 신규 가입을 하고 인증을 다 한 후 한화 입금을 하고 바로 스팀을 10 만원 어치 구매를 했습니다
어차피 파워업에 바로 쓰일거라서 가격은 상관하지 않고 바로 시장가에 사버렸네요
좀 더 떨어질때 살껄 하고 후회하는 오늘입니다 ㅎㅎ

첨에 스팀 사고 바로 출금 되는줄 알고 출금을 하니 왜 자꾸 에러 났다고 뜨는건지...
스팀잇 검색하고 채팅방 검색하고 혼자 쑈했네요 ㅎㅎ
72시간 지나야 출금되는 것을 몰랐었네요

과정샷을 찍어 보여 드리려 했는데 ㅎㅎㅎ 다른분들 쓰신게 더 자세히 쓰신 거 같아서 패스 할게요 ㅋㅋㅋㅋ

신세계백화점상품권.jpg

고팍스 출금8.jpg

고래님들에 비하면 발톱의 때만큼도 안되겠지만 ㅎㅎ 일단 이정도 스파업 한거에 저는 만족해요 ㅋㅋ꾸준히 계속 할거니까요
차근차근 보팅바를 얻을때까지 계속 스파업 할 예정입니다
보팅바 있으신분들 넘나 넘나 부럽더라구요
근데 스파업을 하고 싶은데 통장에 돈이 없군요
텅 비어서 텅장 입니다 ㅠㅠ
일단은 월급 채굴을 좀 하고 다시 업 해야겠네요 ㅋㅋㅋ
이상 스파업 한 달콤한 아빠 였습니다

Sort:  

스파업 축하드려요~~!!ㅋㅋ 저는 고팍스에 신규되는줄 모르고 kr거래소에서 쪼매 샀는데 고팍스 얼른 뚫어야겠습니다~ 생각만하고 왜케 행동은 느린지 모르겠네요ㅎㅎ스팀 가즈아!!!!

빨리 빨리 가입 합니다 실시!ㅋㅋㅋ
언능 가입하셔요 ㅎㅎ같이 고래되요 ㅋㅋㅋ

월급채굴 ㅜㅜ 팔로와 보팅 얹습니다! 저도 조금씩 밖에 못올리고 있습니다 ㅎㅎ 같이 힘내면 어떨까요!

내 같이 힘내요 ㅋㅋㅋ 보팅 금액이 얼마 언되서 슬프지만ㅋㅋ

응원합니다. ^^ 스파업

ㅎㅎㅎ감사합니다 고래가 되려구요 ㅋㅋ

저도 조금씩이라도 스파업하고 싶은데 지난번 코인으로 손해를 봐서 여유가 없네요 ㅠㅠ

코인으로 손해본분들이 많으시네요 생각보다 ㅠㅠ

파워업은 사랑입니다. 가즈앗!

ㅎㅎㅎㅎ사랑이지요 ㅠㅠㅠ많이 못사서 슬플뿐

스파업 부럽습니다 ^^ㅋ 늘어난 스파로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ㅎㅎㅎ얼마 안늘었네요 ㅠㅠ 0.01 늘었을뿐ㅋㅋㅋ

스파업 축하드려요!! 더욱더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얼마 안되서 마음이 아프지만ㅋㅋㅋ 더 더 스파업 해야지요 ㅋㅋ감사해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보팅 금액이 바뀌는 경험은 즐겁죠 ㅎㅎ

그 바뀌는게 얼마 안되서 더 속상 ㅠㅠ

다시 오를겁니다 ㅎㅎ

저도 보팅바 하고 싶어서 https://steemkr.com
이 사이트를 이용했지요 500스파 안돼도 보팅바 이용 가능한데.. 문제는 보팅양이 너무 미미해서 ㅋㅋㅋㅋ

문제는 스팀kr은 불편해서 못흐겠더라구여 ㅋㅋ 댓글달때나 좀 불편해서 ㅎ 그냥 스팀잇에서 풀봇 하고 다녀요 ㅋㅋ

스파업 하셨네요 축하합니다 ~~

얼마 안되서 ㅎㅎㅎ 부끄럽네요 ㅋㅋ

머 그렇게 다 시작하는거죠 머~~ 전 스달 팔아서 ㅋㅋ 다른 코인에 투자합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