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스팀잇 시작한지 1주년

in #kr6 years ago (edited)

BCC23493-297F-46F7-948B-DA2D1A420DC5.jpeg

대문 by 뽀돌봇 @bbooaae 무한감사드림요
다운받다가 당뇨걸릴뻔

ED70ED5E-BD9A-4B0B-B955-560251F5B4C4.jpeg3B3CF174-A065-4A82-9B6D-F7A9C33B6F06.jpeg

제가 스팀잇에 입문한지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라고 쓴지 일주일이 지났군요 ㅎㅎㅎ 구동안 일이 좀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여행도 가고 상도 치루고 ㅎㅎ

코인의 'ㅋ' 자도 모르던 제가 일상글을 쓰면 돈을 준다는 블로그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2주간의 가입승인기간을 거쳐 12월 12일에 드디어 가입 완료가 되게 됩니다 ㅎㅎㅎㅎ
그때 이사 계획도 있었고 돈이 궁하던 시절이라(지금도 뭐 똑같지만) 뭐라도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지요 ㅎㅎ

글 하나만 써도 뭐 2-3스달이 들어오니 살만했습니다 바로 현금으로 바꿔서 맛난 고기도 사먹었지요 ㅎㅎ
그때는 이벤트도 많아서 팔로우 이벤트 보팅이벤트 등등ㅎㅎ 아주 아주 흥했었죠
내 보팅으로 인해서 숫자가 바뀌면 좋았었고 큐레이션 리워드가 단 얼마라도 나오면 그렇게 좋았었죠

저는 그러한 시기가 계속 될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소량씩 스팀을 구매해서 스파업을 했지요
스파업한 스파로 임대를 해서 임대료나 받아야겠다는 그런 이유로 ㅎㅎㅎ6천원때부터 분할로 사기 시작했으니 ㅎㅎㅎ
좀 멍청했죠 ㅋㅋ 후회도 많이 합니다ㅋㅋ그돈으로 다른걸 했으면...지금 샀으면 고래가 됐을텐데 하고 말이죠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된거 어쩌겠습니까 ㅋㅋ
으쌰으쌰 하며 그 가격이 올때까지 존버 해야죠
그 가격이 올지 모르겠지만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왠일로 빨간장이네요
전고점 뚫고 올라가는지 지캬봐야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esignkoi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50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스팀 코인"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50]

...75 SBD 기부완료!
  • 25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sweetpapa>sweetpapa 님 낙찰되셔서 1.25 SBD 기부완료!
  • 26회차 콕션 <a h...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3 which ranks you at #83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살짝 지났지만 1주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저도 슬슬 1주년이 다가오네요. 상처를 받은상태에서 스팀잇에 오게되었는데... 정말 여러가지 재미를 느꼈죠 ㅎㅎㅎㅎ

    정말 재미있었던 ㅎㅎ 그리고 흑우라고 느꼈던 그런 시간이었어요
    캐마 진짜 미친듯이 했었던 때가 있었는데 ㅋㅋㅋ

    축하드려요
    1주년 된거

    좀 멍청했죠 ㅋㅋ 후회도 많이 합니다ㅋㅋ그돈으로 다른걸 했으면...지금 샀으면 고래가 됐을텐데 하고 말이죠 ㅋㅋㅋ

    마찬가지 과정을 겪고 있어서 공감이 절로 ㅋㅋㅋ

    ㅎㅎㅎㅎ 다 똑같은 경험을 했네요 ㅎㅎ

    스윗파파님^^
    거의 같은 시기에 가입하고 활동하신 분들이 많이 남아있지 않은데... 동지애를 느낍니다.
    스팀이 다시 비상할때까지 같이 한번 기다려보자구요.

    엇ㅎㅎ 가입동기님 아니십니까 ㅎㅎㅎ
    맞아요 그때 가입하신 분들 많이 계셨었는데 다 어디 가셨는지 ㅎㅎㅎ
    그때까지 존버 해야 될듯 합니다 ㅎㅎ 화이팅 합시다 !

    1주년 축하드립니다 ^^ 다시 그 가격 올겁니다 힘내세요 ㅎ ~~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맙습니다 열심히 그날까지 포스팅 해야죠 ㅎㅎ

    gfriend96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friend96님의 [Steemmonsters] 스팀잇 1주년과 스몬이야기

    ...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 sweetpapa파파님의 스팀잇 가입 1년 포스팅을보고 어.. 나도 1년 다되가는데 하고 봤더니 저도 오늘이 1주년이네요 짝...


    곰돌이 2000번째 댓글 축하드려요~~~! 1주년도 축하드립니다.

    1년 축하드립니다ㅎㅎ저도 곧 1주년이 다가오네요~^^

    1년이 시간 금방 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