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팀잇 1주년과 스몬이야기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어제 @sweetpapa 파파님의 스팀잇 가입 1년 포스팅을보고
어.. 나도 1년 다되가는데 하고 봤더니
저도 오늘이 1주년이네요
짝짝짝.. 자축합니다.
image-1545283430343.png

글 재주가 없어 포스팅거리를 못찾아 방황하기도 하고
중간에 잠시 권태기도 오기도 했지만
그래도 팔로우, 팔로워 분들 덕분에 잘 버텨내고 일주년이 되었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요즘은 엑티핏과 스팀몬스터로인해 매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도 써야지하고 생각은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하

@jayplayco님께서 주최하시고
많은 스모너님들이 후원하신 kr 4차리그가 오늘 종료가 되고 최종 결과가 나왔습니다.
image-1545284762641.png

승률로 1등을 가리기로 했는데
스몬 시즌 중간이기도 하고
랭커분들, 후원 하신분들, 또 귀찮으신 분들 등 점수를 내리지 않고 그냥 하신 분들이 많아서
100점까지 점수를 내리고 시작한 제가
최종적으로 1등을 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상당히 죄송한 느낌입니다 ^^;;)

kr 리그가 끝나고 미뤄 뒀던 일퀘를 했습니다.
Earth 덱이었는데 이기기가 쉽지 않네요
특히 KR분들을 만나면 지기 일쑤네요
간신히 일퀘를 끝내고 보상을 열어 봤으나..
image-1545285579225.png
3레어.. 끝이군요 하하
내일은 더 좋은 보상이 나오길 바래봅니다.

일퀘 보상을 받고나서
다시 일퀘를 받는시간이 좀 남아서
챔피언 리그에 올라가보자고 마음을 먹고 도전을했습니다.
역시 쉽지는 않았으나 드디어 챔피언리그에 입성을 했습니다.
image-1545285673968.png
잠시 후 여기서 퀘스트를 받으면 보상이 20장이군요 흐흐흐

게임을 하면 할수록 점점 만렙카드를 만들고 싶은 욕구가 커지네요
베타 카드가격은 점점 올라가는것 같고요
카드를 사려면 빨리사야 할것 같은데
다 오르고나서 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스팀잇도 스몬도 잘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주년 축하드립니다.
최근에 제 포스팅에 글 남겨주고 가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신혼여행을 파리로 갔다왔더니
파리에 관한 글이 올라오면 웬지 더 반갑더라구요
자주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낭만적인 도시 파리로 신혼여행 다녀
오셨네요. 알겠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할께요. 감사합니다.

This post contained some typos in its mentions that have been corrected in less than a day. Thank you for your quick edit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와우 벌써 1년~
축하드립니다..

5년 10년 마구 채워나가셔야쥬..
저도 그렇고 ㅎㅎㅎ

그렇죠 5년 10년 스팀 1만원 모두 가시죠~
감사합니다 ^^

스팀잇 1주년에 Kr리그 1등까지? 대단하십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독거님이 오시면 1등은 따논당상
얼른 스몬으로 오세요~

1년 축하드랴요 ㅎㅎㅎㅎㅎ챔피언도 일퀘도 모두몯. ㅎㅎ
그 1년안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렇게 부기님을 계속 뵐수 있어서 좋네요

하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앞으로도 쭉~ 뵈어요

1주년 축하합니다. ㅎㅎㅎㅎ

일퀘보상 15장 부럽네요. ^^

나하님도 일단 실버에서 일퀘를 받으세요
1장과 5장은 차이가 크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역쉬.. 숨은 고수였어..ㅜㅜ
그 앞에서 주름잡았다가 된통 까였죠^^;;;
넘넘 추카추카!!!

에구~ 된통 까였다니... 투럽이 좀 봐주시지... 부기님 나빠~ ㅋㅋㅋ

하하 투럽맘님이 저를 봐주신거죠

에이 투럽맘님이 봐주실려고
본캐로 안하고 부케로 한거 다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기님 일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스몬도 안하고 룰도 몰라서 ㅠ 자주 이야기를 못 나누었네요! 2019년도 화이팅입니다:D

제가 게임 얘기만 많이 해서 죄송할 따름이지요..
2019년에도 잘 지내봐요 ^^
감사합니다.

와우~ 1등 축하드립니다~

ㅋㅑ~ 승률이 92%라니..

즐거운 저녁 되세요~

디클릭 사랑~

감사합니다.
점수를 내리고해서 승률이 잘나왔습니다 ^^;;
디클릭도 감사합니다 ^^

1주년 축하드립니다 ^^
2주년 3주년 영원한 주년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게요 2주년 3주년 10주년까지 가야하는데
스팀잇이 잘 버텨줬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