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건프라 ] 중국에서 건프라 MG모델(짝퉁) 주문기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얼마전 @skuld2000님의 건프라 관련 포스팅을 보고 급관심이 생겼어요.

네이버에서 건프라 관련 지식도 좀 쌓았고, 오늘 타오바오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SD로 시작을 할까 하다가, 타오바오에 MG모델이 너무 싼게 있어서 MG로 주문했어요.

칼 들고 있는게 되게 멋있는거 같아서 이걸로 선택을 하고 뭔가 너무 싸다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역시나 ㅋㅋ

BANDAI 정품이 아니라 DABAN이라는 중국 제조사에요 ㅋㅋ

근데 저도 한번도 안해봐서 처음부터 괜히 비싼거 샀다가 망칠바에 짝퉁이라도 좀 싼걸로 일단 워밍업 해보자라는 마음에 이걸로 질렀어요^^

119위안(한화 약2만원)에 추가구성품까지 주면 싸게 잘 산거겠죠?^^;

구매평을 보니 정품하고 거의 차이가 없다는 평이 많은게 좀 다행인거 같아요ㅋ

토요일쯤 도착 예정이라고 하는데 기다리기 힘드네요ㅠ

다음에 기회되면 정품도 조립해보고 비교도 한번 해보면 재밌을거 같네요^^

판매페이지 링크
Sort:  

보면서 보통취미를 이상을 가졌을거라 생각했었습니다 스위티님이 ^^
그러나 건담을 좋아할 줄은 전혀 몰랐네요 ㅎㅎ
그나저나

BANDAI 정품이 아니라 DABAN이라는 중국 제조사에요 ㅋㅋ

이것보고 거의 쓰러졌네요.
어찌 저렇게 이름도 잘 지어놓는 것인지 ㅋㅋ
여튼 완성된 녀석이 보고 싶네요.
완성후에 꼬~옥 다시 포스팅 해 주세요~

ㅋㅋㅋ 저도 저거 알고나서 빵터졌어요 ㅋㅋㅋ
완성까지는 아마 한달정도 걸리지 않을까해요 ㅋㅋㅋ
완성된 녀석 꼬~옥 기대해주세용~:)

스위티님 안주무시나요~~타오바오네요 ㅠㅠ한번 사서 조립해보고 싶습니다

중국은 아직 12시가 안되었어요^^
하긴 12시 넘어도 안잘거지만요 ㅋㅋ
조립할 생각하니 두근두근거려요^^

도색은 안하실꺼죠?
처음하시는 건프라인데 MG면 난이도가 약간 있을꺼에요.

헉.. 그래도.. 완성은 할 수 있겠죠..?^^
도색은 아직 저에겐 너무 먼 얘기인거 같아요 ㅋㅋ

순서대로 하시면 되는데 MG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푸품겟수가 좀 있어서요. 색분리가 잘되서 이쁜 건담입니다.

마자요 딱봐도 이뻐서 샀어요 ㅋㅋ

오 저도이거하나살까요?ㅎㅎ

같이 해보실래용?^^

와우 멋지네요~. 짝퉁이 저 정도 가격이면 진퉁은 얼마나 할까란 궁금증이 ㅎ

네이버 보니까 4~5만원 하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이거는 다른것도 추가로 같이 주니까 완전 이득인거 같아요 ㅋ

가격이 많이 저렴하네요 ㅎㅎ 조립하시는것도 스팀에 남겨 주세요 보고 싶습니다 ! ㅎㅎ

조립기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D

Congratulations @sweet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중국제가 많이 좋아지긴했어도 아직까진 정품하고는 큰 차이가 있답니다.

아예 자기들이 금형을 새로 만든거라면 그래도 좀 괜찮은데 금형을 복제해서 만든거면 마감이나 프라스틱 질이 많이 차이나죠ㅠㅠ

아 그런가요^^;
걱정되네요 ㅋㅋ 일단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용 ㅋ
감사합니다^^

아스트레이인가요??
안그래도 며칠전부터 건담앓이중입니다ㅋ
중국제 중에서는 다반이랑 용도자가
유명하더군요!!ㅋㅋ

아~ 다반이 나름 유명한 브랜드였군요^^
그래도 잘산거 같아 다행이네요 ㅋ

타오바오는 직구가 안되는군요ㅡㅜ
공구라도 하실때 살짝 묻어가야겠습니다ㅋ

아~ 저는 중국에 살고 있어서용^^

DABAN 이라니 ㅋㅋㅋ
앞뒤만 바꾼거네요 ㅋㅋㅋ 실물 기대됩니다ㅎㅎㅎ

ㅋㅋㅋ 맞아요 앞뒤만 바꿨어요 ㅋㅋㅋ
중국 브랜드에 이런식의 네이밍이 좀 많더라구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