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꿀팁 ] 다른 분에게 스팀달러 전송하는 방법 (스팀파워임대 당첨되어 @maa님께 스팀달러 전송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weeti.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maa님께서 스팀파워임대사업을 오늘부터 진행하시게 되었어요.

https://steemit.com/kr/@maa/5spmja-1

선착순 50분이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신청하신 상태였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청 드렸는데, 이미 50분 마감된 상태였고 제가 51번째였나봐요.

그런데! 어떤분께서 취소를 하시면서 제가 50번째로 되었어요 ㅠㅠ
올해의 운을 이번에 다쓴거 같습니다 ㅋㅋ

임대신청금 6스팀달러를 @maa님께 보내드렸는데 저도 이번에 다른분께 스팀달러를 전송하는게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혹시 아직 안해보셔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준비했답니다!


스팀달러 전송하는 방법

1.png
일단 Wallet으로 이동하신 후, 스팀달러 금액을 클릭합니다.


2.png
그러면 메뉴가 뜨는데 거기서 Transfer를 누릅니다.


3.png
To에 받는분 아이디를 넣으시고 Amount에는 보내실 스팀달러를 입력합니다.
Memo에는 메시지를 입력하세요.


4.png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 저는 자동로그인 되어있는 상태라 자동으로 입력이 되어있습니다.
SIGN IN을 클릭하시면 전송이 됩니다.


5.png
이렇게 6스팀달러가 줄어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6.png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면 이렇게 HISTORY에 내역이 나타납니다.
메모도 보이네요^^


어렵지 않죠?^^

모두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Sort:  

축하 드려요.
전 회사일땜에 스팀잇에 못들어오고 있었는데 제가 봤을 땐 이미 마감 후였던 지라..ㅎ
잘 보고 갑니다~

2회차때는 꼭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이에용^^
좋은 저녁되세요~:)

나중에 필요하면 써봐야겠어요 ㅋㅋ

꼭 해보세용^^
좋은저녁되세요~:)

덕분에 하나씩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저도 어떻게 하는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sweeti님이 제 수고를 덜어주셨네요.. 맛있는 저녘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막차를 타셨군요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막차 놓쳤다가 탔어요 ㅋㅋ

스팀달러를 전송할 일이 생겼는데 덕분에 쉽게 일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뉴비들을 위한 유용한 팁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되셔서 저도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역시나 오늘도 꿀팁이에요~~~ 스위티님~~~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_+/

스펙타클 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