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건프라 高达模型 ]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택배 수령 & 첫 건프라 조립기(머리) | 首记初次组装高达模型(头)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大家好!我是sweeti^^




목요일에 주문했던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어제 도착했어요~
星期四在网上订购的高达模型昨天终于到啦~

지난번에 말씀드렸다시피 BANDAI의 짝퉁 중국브랜드
DABAN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上次和大家说的,我这次买的是广东产的BANDAI的中国品牌。


1.jpg2.jpg

건프라는 처음이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물건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크네요~
보자마자 우와~
박스 표지가 엄청 화려하고 멋있었어요.
박스 밑에 자랑스럽게 "DABAN" 로고가 따~악 하고 자립잡고 있네요 ㅋㅋ

因为买的不是正版,所以一直很担心。不过收到箱子的时候,箱子要比想象中大很多。
打开外包装的纸盒子~哇!很是惊喜!~
盒子的包装非常精美。
盒底还印有"DABAN"的logo标志。


3.jpg

저 박스안에 추가로 주문했던 공구같은것들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박스가 빵빵하게 위로 떠있었나봐요.

盒子里面还有附加赠送的工具套装。
盒子里面装的满满的~


4.jpg

완전 신기신기~
저 작은 부품들이 모여서 하나의 로봇이 될거라 생각하니까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感觉真的好神奇~
想到这些一点一点的小零件最后能组装成一个机器人,真的不能不感叹!


5.jpg

생각보다 공구가 많네요~
정품은 그냥 프라모델만 4~5만원 하던거 같았는데,
공구까지 다 합쳐서 2만원정도면 가격은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비록 가짜이긴 하지만ㅠ

不懂的问题有很多~
一般正品的模型价格在人民币250~320之间左右,
这次买的这个连附加送的工具一并算起来,119元的价格真的还是蛮不错的。
不过可惜不是正品啦ㅠㅠ


6.jpg

설명서도 두툼하고 컬러페이지도 있고 와~
가짜브랜드 설명서라고 하기에는 되게 잘만들어진 느낌이었어요.
아마 진짜 설명서를 모방은 했겠죠?^^

说明书的纸质和印刷版面色彩也都不错。
就算不是正版品牌的说明书,质量也还是做的非常好了。


8.jpg7.jpg

일단 설명서에 나온대로 머리 파트부터 조립을 시작했어요.
부품이 너무 많아서 머리 파트에 필요한 부품들만 일단 준비했어요.
이렇게 하는게 맞는거겠죠?^^

首先根据说明书从头部开始组装啦~
由于零件板块实在是太多了,我先把头部所需的零件板块准备好。
这样做应该是对的吧?^^


9.jpg

인터넷 보니까 부품뺄때 손으로 뜯지말고
저 공구로 자르라고 하더라구요.
두근두근.. 첫 커팅에 긴장이 많이 됐어요.

根据在网上看到的,不要直接用手把零件扯下来。
最好还是要使用剪钳工具。
扑通扑通....非常小心翼翼的剪下第一刀^^


10.jpg

짜잔~~~ 부품들 하나만 봤을때 이게 머리가 되나? 했었는데
설명서대로 따라하다보니까 점점 머리모양이 갖춰지더니
이렇게 딱 머리가 되더라구요~
엄청 신기했어요.

这些零件真的能组装成机器人的头?我心里不停的犯着嘀咕。
根据说明书开始慢慢的一点一点组装,
真的开始有机器人头的模样了。
真的太神奇了!


만들면서 계속 "이거 개발하는 사람들 진짜 천재다"라고 생각했어요.

완전 신기방기~

근데 원래 이렇게 부품을 서로 끼울때
뻑뻑하고 힘이 들고 손이 아픈가요?ㅠㅠ
짝퉁이라서 그런건가요 ㅠ

건프라가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시간과 정성을 많이 들여야하는 것 같아요.
이거 완성하려면 한 1~2주 이상은 걸릴거 같아요 ㅠ

다음편에서는 몸통 조립기를 올려볼께요 아자아자!^^

在组装的同时就一直觉得发明这个的人真的是个天才。
真的很神奇~
但是原来零件组装对接的时候手会痛吗?ㅠㅠ
还是因为我买的不是正版的才会痛ㅠ
高达模型组装没有想象中那么简单^^
需要一定的时间和精力,
完成模型大概需要1~2周的时间左右。

Sort:  

역시 MG라 파츠가 많네요.
중국 건프라는 남는 파츠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먼저 다 뜯거나 하지마시고 설명서 번호대로 하나하나 그때그때 잘라가며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오~ 그래요?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건프라를 조립하는 여성분이라~ 많은 남성분들의 로망이 아닐지 ㅎ

아 그래요?^^ 전 자동차나 이런거 되게 좋아해요^^

호오~ 이런 취미가 있으시군요.. ^^ 잘봤습니다.

건프라는 이번이 처음이에요^^
해보니까 재밌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못하는게 없으신...ㅋㅋ

와!! ^^
잼있을 것 같아요!! >_<
위에 머리만 봐도 멋진데요? ㅋㅋ
나중에 완성된 후기도 넘 궁금해요 !! ^^

만들때 조금 어려운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되게 재밌어요^^
마음이 차분해지는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

재미있는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ㅋㅋ;
여성 분이 저런 조립하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 뵙지를 못했는데 헤헤...

아 그래요?ㅋㅋ 제가 좀 특이한가봐요^^
@jiahn님도 취미라고 하시던거 같더라구요^^

와.. 시간 좀 걸리 실 듯 합니다. 저도 짝퉁 레고 아이들하고 맞춰본 적 있는데 큰 무리없던데요... 외관상 보기에도 아주 정교한 짝퉁 같습니다. 완성품이 기대되는 군요.. 바쁘셔도 너~~무 바쁘신 Sweeti 님이십니다 ㅎㅎ

네ㅠ 머리하나 만드는데 한시간 넘게 걸렸던거같아요 ㅠㅠ
레고도 짝퉁이 있군요~몰랐어용 ㅋㅋ
짝퉁 레고는 정교한가봐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아 네 Sweeti님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 이신듯 합니다. ㅎㅎ

호기심 생기는건 다 해보긴 해요 ㅋㅋ
길게 간게 별로 없어서 그렇지만요^^

아 네 ㅎㅎ 좋은 습관입니다. 그중에 좋아하시는부분이 분명 있을테니까요^^

조립하면 재미는 있을것 같은데 ~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저는 중국에 있는 관계로 타오바오에서 주문했는데,
한국은 네이버 쇼핑에서 "건담 프라모델"이라고 치니까 많이 나오더라구요~^^

Congratulations @sweet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세상에나 ㅋㅋ 멋져요!!! 저 같은... 똥손은..절대 못할일이지만 정말 멋진 취미시네요!!!! ㅋㄷ 도전하고싶지만... 구경을 열심히 할께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만들어볼께요~:)

중국제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뻑뻑해서
손이 아프다라는 의견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많이 개선된거라고 하던데요?ㅋㅋ

역시 짝퉁이라 그랬었군요 ㅠㅠ
다음엔 일본꺼 정품을 사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