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Sweeti's 건프라 高达模型 ]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택배 수령 & 첫 건프라 조립기(머리) | 首记初次组装高达模型(头)

in #kr7 years ago

와.. 시간 좀 걸리 실 듯 합니다. 저도 짝퉁 레고 아이들하고 맞춰본 적 있는데 큰 무리없던데요... 외관상 보기에도 아주 정교한 짝퉁 같습니다. 완성품이 기대되는 군요.. 바쁘셔도 너~~무 바쁘신 Sweeti 님이십니다 ㅎㅎ

Sort:  

네ㅠ 머리하나 만드는데 한시간 넘게 걸렸던거같아요 ㅠㅠ
레고도 짝퉁이 있군요~몰랐어용 ㅋㅋ
짝퉁 레고는 정교한가봐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아 네 Sweeti님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 이신듯 합니다. ㅎㅎ

호기심 생기는건 다 해보긴 해요 ㅋㅋ
길게 간게 별로 없어서 그렇지만요^^

아 네 ㅎㅎ 좋은 습관입니다. 그중에 좋아하시는부분이 분명 있을테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