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날씨 ] 내일 7/5 비 올 확률 높습니다~ 우산 꼭 챙기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sweeti-main-weather.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비 전문 기상캐스터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오늘 한국에 비가 좀 내렸죠~

오늘도 중국에 비가 많이 왔네요~

따라서 내일 한국에도 비올 확률 높습니다.

내일 꼭 우산 잊지말고 챙기셔서 비맞는일 없도록 하세요^^

날씨였습니다~

(뉴스 기상캐스터 따라해봤어요 ㅋㅋ)


PS

아까 첫보상 글 올렸는데 너무 많으신 분들이 아낌없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것에 대해 이 포스팅을 빌어 너무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대한 한분한분께 찾아가 인사드리도록 할께요^^
Sort:  

눈 오는날은 선수처야겠어요!! ㅋㅋ (장난입니다 ㅋㅋ)

눈오는날 @lku님의 기상예보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폭염주의보

사이좋게 지내여~ ㅎㅎㅎ

네 팔로우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ecame a folllower of you!

안녕하세요~^^ 스위티님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스위티님 글 보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올테니 재미있고 알찬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감사합니다:)
@weeeh님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위티님 스웟하게 ㅋㅋ

스웟하게가 뭐에용?ㅋㅋ

비올 확율 높다시니 막걸리를 챙겨두렵니다.ㅎ

ㅋㅋ 비오는날은 역시 파전에 막걸리죠! ㅋㅋ

파전에 칭따오, 양꼬치에 막걸리는 또 어떨는지....
꼭 체험해보고 싶네요. 기회되면 스위티님과!

ㅋㅋ 저 조합도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데요 ㅋ

와 ㅎㅎㅎ 이렇게 포스팅을 하니 신선하네요
잘봤습니다! 내일 꼭 우산챙길게요~

앞으로 비소식은 스위티에게 맡겨주세요 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ust follow and resteem this post if your steem.power is zero i will upvote your one post
upvote this post then comment your post link which you want should I upvote it
If you not following me you should follow me then do it
https://steemit.com/upvote/@crypto-booster/upvoting-started-followers

이..이거 무슨말인지 번역해주실분 계신가요? ㅠ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많이오죠ㅠㅠㅠ
습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집에서 빗소리를 들으면 이만한게 없더라구여ㅎㅎㅎ 업봇 팔로우 하고가요!!

맞아요~
비오는날 제가 추천드리는 중국음악을 들어보시는것도 꽤나 괜찮을실 거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문사진이 상큼합니다. 역시 귀염둥이 다우십니다. 좋은 생각 서로 많이 공유 할 수 있는 그런 장이 되길 바랍니다. 답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전 이미 팔로우했네요 ㅋ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와우 이런식의 포스팅 아주 신성하네요
보트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할수있는 최선입니다 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19.47
ETH 2526.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