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중국음악 #10 ] 신악단 - 死了都要爱 ( 원곡 : 박완규 - 천년의사랑 )

in #kr7 years ago (edited)

sweeti-main-music.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오늘 들고온 중국음악은 신악단의 死了都要爱이라는 곡이에요.

아마 대부분 첫소절 듣자마자 어!? 이러실거에요 ㅋ
원곡인 박완규의 천년의사랑을 번안한 곡이거든요~

박완규의 곡도 좋지만 신악단의 곡도 나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한국에서도 노래방에서 남성분들이 부르기 어려운 곡 중에 하나가 천년의사랑이죠~
중국에서도 이 노래가 같은 포지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ㅋ
K-TV(중국의 노래방)를 가면 남자들이 이거 부르면서 뒤로 넘어가고 막 그래요 ㅋㅋ

오랜만에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도 감상해보세요~^^

내일도 좋은 노래 들고 찾아올께요~
지금까지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였습니다~:)

Sort:  

오~~천년의 사랑이 저렇게 번안 시켰군요!!
새로운 정보 하나 얻고갑니다 ㅎㅎ
오늘 노래방가서 한번 불러야 겠네요 ㅎㅎ

혈압 조심하세요!^^

제가 중국노래는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어서...
이거 들어보고 저도 노래방가서 도전!!!
근데 울나라 노래방에도 있겠죵???

한국 노래방에 있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잘보고 갑니다~항상 활기 있어보여서 좋아용><

지안님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지안님도 언제나 행복해보이세요~:)

신기해요..
사실 중국문화는 많이 접해보지못해서.. 스위티님을통해 그나마 만나보는 기분이네용 ㅎㅎㅎ

오옷! 중국어를 하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