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 ] 첫 보상이 들어왔어요~ 돈이 쌓였다는 기쁨보다는 소통의 결과라는게 기분이 좋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sweeti.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되었어요.

111.PNG

지난 일주일동안 정신없이 소통하다보니 어느새 일주일이 훅 지나버렸고 어느새 첫 보상이 들어오기 시작했네요.

솔직히 돈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느냐만은 저는 그 보상을 봤을때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많은 사람들과 재미있게 소통하면서 보상도 받았다는 개이득 같은 느낌? (표현이 쫌 ㅋㅋ)
동시에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과 기분좋게 소통할 수 있겠구나라는 희망을요.

사람들과 소통하는 즐거움이 얼마나 큰건지 느껴보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다수의 누군가에게 털어놓으며 해소감을 느끼고 또 타인의 글을 읽음으로써 새로운 경험과 방대한 지식이 쌓여가는 느낌^^

마음같아서는 스티미안 여러분들의 글을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그러지 못하는게 아쉬워요.
스팀잇 사이트가 조금 빠릿빠릿 하면 조금이라도 더 많이 볼 수 있을까도 싶구요.

전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팔로우를 맺으며 매일매일 새로운 이야기를 보는 즐거움으로 스팀잇을 이용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흥미롭고 새롭고 재미있는 포스팅 많이 올라오길 기대합니다.

저 역시 재미있는 포스팅 많이 올릴께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지금까지 스팀잇 귀염둥이이지만 갑자기 돈이 들어오면서 말이 많아진 스위티였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저도 어제 첫 보상이 들어와서 기쁩니다 ㅎㅎ

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하면서 자주뵈요^^

개이득 맞네요! ㅎㅎ 저도 오늘 첫 보상을 받았답니다.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고자 쓴 글인데 여러 분들이 보팅을 해주고 보상까지 받게 되니 감사하고 신기한거 같아요.

@jeonghunkim님도 첫보상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첫보상 축하드려요
좋은글로 만나요~~

감사합니다^^
@lucky77님도 좋은글 많이 기대할께요 그리고 자주 놀러갈께요^^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상보다 팔로우, 댓글로 소통하는 재미에 하게되는 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그 재미에 계속하게 되는거 같아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감사드려요^^
맞팔 할께용~:)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심히 활동중이신 귀염둥이? 스위티님 ㅎㅎ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맛있는거 사드세요~ㅎㅎ

@d-m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잊지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꼬치엔 칭따오를 먹어야겠어요 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첫 보상은 언제나설레죠!!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마자요 ㅋㅋ 설레였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축하드려요 좋은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kingpark님 글도 기대 많이 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따꺼빠짜이! (맞나요?ㅎ) 축하드려요. 맛난거 사드셨나요? 아니면 저축?

축하드려요는 "꽁시 니"라고 해요 ㅋㅋ
이따가 양꼬치에 칭따오하러 나갈려구요 ㅋ
중국 양꼬치 거리는 밤 12시부터가 진짜거든요 ㅋ
감사합니다^^

맞다 꽁시! 아스라히 중국어 배웠던 기억이 스물거리네요.
양꼬치에 칭따오! 좋아라...누구랑 함께 하나요? 사진 올려주실거죠?

친구랑 갈라구요~
사진 당근 찍어야죠 ㅋㅋ

글쓰고 보상받고 보상으로 먹고 즐기고 그 즐기는거 찍어 올리고 또 보상받고...원더풀 월드!^^

그러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