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뻘글 ] 삼행시 2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삼행시 지어봤어요~


@abdullar
구정 놀러갈래? 아니
이 영화보러 갈래? 아니
면 먹고 갈래? 응


@greenjuice
꾸로 타는 가스보일러가 뭔지 아냐~
나이 아입니까 행님?
겨벌라 귀뚜라미 아니냐~
고이~


@kimsungmin
구라씨
시경씨
들레씨


@skuld2000
케일이 다른 주먹!
한 매력의 소유자!!
넓은 어깨를 가진 파이터!!!!!!
름하여~~!!!!!!


@kingbit
왕짱 슈~~~웃!!
나갔습니다~~~


to be continued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Sort:  

하핫 기대 이상이네요 크게 웃고갑니다 ㅋㅋ

그린쥬스님꺼 되게 오랫동안 고심했어요 ㅋㅋ
크게 웃어주셨다니 감사드려요^^

오랫동안 고심하셨다니 영광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종종 재밌는 삼행시 부탁드려요^^

thank u^^

압둘라 재미있네요 ㅋㅋㅋ

라면이 반응이 좋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압둘라 재미 철철! 근데 그린쥬스....음미해볼수록 뒤집어져요! ㅋㅋㅋㅋㅋㅋㅋ봇!

맞아요 ㅋㅋ 스고이를 상상해보면 웃겨요^^

헉~
라면....
맛있지요 ㅋㅋㅋ

라면을 너무 맛있게 끓이는 여자였을거에요 ㅋㅋㅋ

아 Sweeti님 두번째 까지 정말 좋았는데.. 김구라 성시경 민들레는 하자 입니다 ㅎㅎ

아 그래요?ㅠㅠ 나름 개그코드를 넣은건데ㅠ
다음편에 다시 지어볼께요^^

아.. 농담입니다 ㅎㅎ 제이름에 너무 당황해서요 오해는 마시길 바랍니다^^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오 ㅎㅎ 재밌네요 ㅎ
위 삼행시 대상은 어떻게 선정되는건가요 ㅎㅎㅎ
저도 해주세요 ㅎ

일단 눈에 보이시는 분들 먼저 해봤어요^^
다음편에 석세스트레이너님 지어볼께요~
와우 어렵겠다 ㅋㅋ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87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sweeti.

이래서 아이디가 중요한것을 ... 저는 지금 정체성 없는 아이디로 스팀잇을 하고 있노라니 속이 상하네요 ㅋㅋㅋ 잼있게 보고가요 ^^

멋진 활동 하고 계신 @hjk96님의 아이디는 멋진 아이디입니다^^
감사합니다~:)

라면..ㅋㅋ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