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꿀팁 ] 스팀잇 프사 원본으로 크게 보기 - 일명 몰래 훔쳐보기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어제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에는 스팀잇 프사를 크게 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스팀잇 프사는 사이즈가 작게 나오죠.
그러다보니 다른 분들 프사를 보다보면 크게 봤을면 싶을 정도로 그 이미지가 궁금할 때가 있어요.

스팀잇 프사는 이미지가 아닌 백그라운드이미지이기 때문에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저장하는건 불가능해요.
그래서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찾아줘야되요.

구글크롬을 기준으로 말씀드릴께요~




1.jpg

일단 F12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개발자 도구가 떠요.




2.jpg

빨간 동그라미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3.jpg

그리고 프사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프사 이미지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4.jpg

그럼 오른쪽에 회색으로 표시가 되면서 저런게 선택이 될거에요.




5.jpg

이미지 주소 글씨 부분을 더블클릭하면 수정모드로 바뀌는데,
그때 중간에 저 부분을 드래그해서 Ctrl+C를 누릅니다.
(이미지마다 주소가 다를 수 있어요~)




6.jpg

새탭이나 새창에서 주소를 붙여넣고 엔터를 누르면 쨘~~~




참쉽죠?^^

주소 복사할때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그것만 잘 해보시면 너무나 간단하게 프사를 크게 볼 수 있답니다~~:)

모두 좋은 한 주 보내세요~^^

Sort:  

아우 멀 이런 기술을 ㅎㅎㅎ 환영합니다.

좋은 기술이죠 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팁이네요 ..흐흐흫

앗 그 웃음소리는 ㅋㅋㅋ
감사합니다~:)

https://steemwhales.com/
위 사이트에서도 프로필사진을 크게 보실 수 있답니다~
우측 상단에 id를 입력하시고 Search 버튼을 클릭하시면!

잘 보이시지요! ( @sweeti님 사진 무단 사용 죄송합니다 ㅠ )

오~~~~ 이런 쉬운방법이 있었네요~~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쓴 방법은 간혹 사진이 안보이는 경우도 있지만 @sweeti 님이 쓰신 방법은 100% 다 보인답니다. 참고해주세요!

오혹~ 그런차이가^^
감사합니다~:)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규윳 팁이네요 어머 이건꼭알야해 ㅋㅋㅋ

마자요 이건 꼭 알아야되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스위티님 누구 사진을 그리 크게 보고 싶으셨으까~? 설마........
난 아니죠?

타타님은 이미 봤어요^^
몰래 봐서 죄송합니다 ㅠ

(고마워요. 덕분에 나도 벗님들 찾아댕기면서 보고 있떠요!^^)

오잉 ㅋ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했던 니즈를 파악하셨네욬ㅋㅋㅋㅋ

역시 저만의 니즈가 아니였군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참 사람들의 심리를 잘 읽으시는것 같아요 ㅎㅎ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f12누르는순간 신박!

ㅋㅋ 신기방기~^^

오~ 이런 것도 있군요.
신박하네요^^

신기방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