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먹스팀 ] 중국에서의 흔한 저녁 식사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오늘은 중국에서 부담없이 외식할때 자주 가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0.jpg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이런 형태의 식당은 중국에 굉장히 많아요~

2.jpg3.jpg10.jpg1.jpg
처음부터 메인요리가 나와버렸네요~
소고기찜에 전 같이 생긴걸 같이 먹는데요.
역시 소고기는 어느나라를 가나 맛있어요^^

4.jpg5.jpg
이건 한국의 묵이랑 비슷한데
면의 형태를 가진 묵이라고 보시면 되요.
맛도 거의 비슷하답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요리에요^^

6.jpg7.jpg
생선튀김이에요~
뼈까지 통째로 먹을 수 있는데
어떤 생선인지는 모르겠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무지하게 맛있었어요~

8.jpg9.jpg
중국은 항상 이런 여채볶음류가
거의 마지막에 나온답니다.
부추볶음이에요^^
살짝 느끼하지만 맛있어요~

11.jpg
항상 코스요리의 대미를 장식하는
탕요리에요~
제가 시킨건 돼지고기탕이에요~
느끼한 요리를 먹고난 후
마지막에 먹는 탕은 정말 끝내줘요^^


오늘하루도 무사히 보내셨나요~
밤에 먹스팀 테러해서 죄송합니다~^^
그럼 좋은 밤 보내시고 좋은 꿈 꾸세요~~



Sort: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흔한 저녁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맛있게 드세요. 건강 유의 하시고요.

비주얼은 흔해보이진 않는거 같아요^^
@cjsdns님도 항상 건강하세요~
좋은밤 되세요^^

헐...설마 저걸 혼자 다 드시는거? ^^

에이 설마요 ㅋㅋㅋ
4인분인데 3명이서 먹고 많이 남았어요 ㅠㅠ
좋은밤 되세요~:)

오~ 본토요리라니...주변 중국요리집 코스에 비할바가 아니군요..잘봤습니다.^^

이정도 요리는 한국에 중국요리 전문점 가시면 쉽게 접하실 수 있을거에요^^
좋은밤 되세요~~:)

그렇군요. 그래도 본토의 때깔과는 웬지 차이가 나보여서요..ㅋㅋ 감사합니다.^^

돼지고기로도 탕을 하는군요
맛이 어떨까?궁금
남은시간도 행복하세요~~

약간 닭고기탕하고 맛이 비슷해요^^
확실히 중국요리가 돼지비린내를 잘 잡는거 같더라구요~
@lucky77님도 행복한 밤 되세요~:)

아....칭차이가 먹고싶어 지네요.

오~ 칭차이 저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
좋은밤 되세용~~^^

역시 중국음식의 세계는 심오하군요. @sweeti님은 유학생이신가요?

네 유학생입니다^^
중국음식은 정말정말 다양하고 심오해요^^
좋은 밤 되세요~~~:)

맛있어 보이네요 ~~
한번 먹어보고 싶은?? ㅋㅋ

조금 느끼하긴 한데 맛은 정말 좋아요^^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착해요 ㅋ
좋은밤 보내세요~~:)

크....
딱 칭따오가 땡기는 밤입니다..ㅎ
맛있게 잘보고갑니다 ㅎ

아 칭따오 완전 러브해요 >.<
좋은밤 되세요^^

맞죠?ㅎㅎ
칭따오는 역시 ㅎㅎ
스위티님도 좋은밤 되세요!👍👍

혹시 북경? 왕징신청?

난징입니다^^
좋은밤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