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간식 만들기 닭똥집 사다가 만들엇습니다 ~~^^

in #kr8 years ago

0D09DFB2-8323-413B-9B04-E8455B7C0A05.jpeg

닭똥집 사다가 강아지 간식 만들엇습니다.

똥집을 말가루을 넣어 잘 씻어서 끌는물에 된장을 조금 넣고.

푹 삶아서 건조기에 말려서 식혀서 냉동실에 넣어 놓고.

먹을때 가위로 잘라줘도 되고 그냥 줘도 잘먹어요.

저희는 아이가 샤료을 잘 안먹어 밥먹이기 위해서 만들기.

시작해서 밥먹을때 가위로 잘라서 샤료와 갓이 먹이고

있습니다.!!

5E7F27FE-3F4F-497E-B32B-C37389196241.jpeg

C03AED95-8CB9-4EB7-AFB8-E172FECCD89E.jpeg

25F9811E-F752-4C5E-A31A-1150412B0A48.jpeg

85358B4C-2AF2-4081-B901-B99C2F9E948C.jpeg

EFAC9342-4CF5-48C0-B4DD-F1BB7438EC33.jpe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바쁘신데도 잊지 않으시고 들려 주셔서. ~~^^

와 고급안주 가 아니고..
고급애견간식이네요
히히히

고급애견 간식 저희는 돈조금 들일려고 하는건데. ㅋㅋ

와 저도 나중에 이거 건조기 사서 간식만들으려고
하는데 건조기로 간식이라니 좋네요!!!

한번 만들어 보세요.
아주 좋아요~~^^

강아지는 좋겠어요 좋은 주인님을 만나서요 ^^ 정성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점심 드세요 ^^

강아지를 위한 수선화님의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강아지도 그 정성에 보답하듯 건강하게 잘 크기를 바랄께요~^^
건조기가 우리집꺼랑 똑같아요.
집에 있는 자투리천으로 커버 만들어봤는데...수선화님 실력에 비하면 조족지혈이지요~ㅋㅋㅋ
SAM_2102.JPG

아니 건조기 커버는 만들 생각도 저는 안해 봣어요!!
저는 그냥 가저온 박스에 보관하고 있어요.
잘만드셨어요. 살림 잘하시네요~~~

자연 건조는 안되나요? 저렇게 직접 만들면 저렴하고 먹이기에 안심이 되서 좋을듯한데

자연 건조 할려니까 말리기전에 상하고 말아요.
저기계에 넣고 4 시간 놓고 말리면 알맞게 말라요
건조 시킨 뒤에 두시간 정도 실온에 놓고 식히며 말려서 비닐에
넣어서 냉동실 문짝에 놓고 먹이면 잘먹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940.35
ETH 1571.5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