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간식 만들기 닭똥집 사다가 만들엇습니다 ~~^^susunhwa (56)in #kr • 8 years ago 닭똥집 사다가 강아지 간식 만들엇습니다. 똥집을 말가루을 넣어 잘 씻어서 끌는물에 된장을 조금 넣고. 푹 삶아서 건조기에 말려서 식혀서 냉동실에 넣어 놓고. 먹을때 가위로 잘라줘도 되고 그냥 줘도 잘먹어요. 저희는 아이가 샤료을 잘 안먹어 밥먹이기 위해서 만들기. 시작해서 밥먹을때 가위로 잘라서 샤료와 갓이 먹이고 있습니다.!! #kr-food #howsmate #jjangjjangman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바쁘신데도 잊지 않으시고 들려 주셔서. ~~^^
https://steemit.com/news/@bible.com/6h36cq
https://steemit.com/news/@bible.com/6h36cq
와 고급안주 가 아니고..
고급애견간식이네요
히히히
고급애견 간식 저희는 돈조금 들일려고 하는건데. ㅋㅋ
와 저도 나중에 이거 건조기 사서 간식만들으려고
하는데 건조기로 간식이라니 좋네요!!!
한번 만들어 보세요.
아주 좋아요~~^^
강아지는 좋겠어요 좋은 주인님을 만나서요 ^^ 정성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점심 드세요 ^^
강아지를 위한 수선화님의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강아지도 그 정성에 보답하듯 건강하게 잘 크기를 바랄께요~^^
건조기가 우리집꺼랑 똑같아요.
집에 있는 자투리천으로 커버 만들어봤는데...수선화님 실력에 비하면 조족지혈이지요~ㅋㅋㅋ
아니 건조기 커버는 만들 생각도 저는 안해 봣어요!!
저는 그냥 가저온 박스에 보관하고 있어요.
잘만드셨어요. 살림 잘하시네요~~~
자연 건조는 안되나요? 저렇게 직접 만들면 저렴하고 먹이기에 안심이 되서 좋을듯한데
자연 건조 할려니까 말리기전에 상하고 말아요.
저기계에 넣고 4 시간 놓고 말리면 알맞게 말라요
건조 시킨 뒤에 두시간 정도 실온에 놓고 식히며 말려서 비닐에
넣어서 냉동실 문짝에 놓고 먹이면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