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유나(@yunasdiy)님을 소개합니다^^
[kr-art 리뷰] 유나(@yunasdiy)님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큰 꿈을 가진 빅피쉬@surfergold입니다.
[총상금 50sbd] 리뷰하고 보팅받자!
@soyo님께서 진행하는 kr-art 이벤트로 그림작가님들의 그림에 리뷰를 남겨봅니다 :D
오늘 유나(@yunasdiy)님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일러스트를 이용해 단순한 선으로 시작해서 그림을 만들내어는 마법사 아티스트입니다.
작품1
https://steemit.com/kr/@yunasdiy/fly
날아가는 새들과 날고싶은 소녀를 그린 그림 이에요~ 사진보고 예뻐서 참고해서. 그렸어요~~ 심적 으로나 외적 으로도. fly 라는 제목이 어울리는것 같아 제목을 지어봤어요~. 그리면서 역시 사람 포즈 특히 손동작 같은거 그리기 어렵구 ㅠ 바닷물 표현하기도 어려웠었던거 같아요~~
작품 2
?
by 빅피쉬
작품1>
날아가는 새들이 시원한 창공을 아니 바다를 아니 창공을 ~ 경계도 모를 시원함 속에서 시원하게 날아나가 있습니다.
주인공을 원근법에 의해 가까이 큼지막하게 그려놓고 가운데 배치함으로써 보는 사람이 마치 주인공이 되어 하늘을 날아오르는 듯한 착각까지 일으키게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그림을 보았을 때 마음이 뻥 뚫린듯 시원하고 바다 위를 달리듯, 하늘을 날아오를 듯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기에 많은 비둘기들을 배치하고 한 방향을 보며 날아가게 함으로써 그림의 속도감과 나아가는 방향을 느껴지게 하여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여기서 가장 재미있는 것은 펼친 듯 펼치지 않은 저 양산은 보는 이로 하여금 살포시 불안감을 주게 만듭니다.
하지만 그림이 참 밝고 주인공의 표정이 신나하는 것으로 보아 전혀 문제가 되지는 않는 듯 싶습니다.
날아가는 그림에서 펼쳐지지 않은 양산이라... 그래서 더더욱 조바심이 나면서도 신납니다.
그리고 사람 포즈에서 손동작이 어려웠다고 작가님도 설명해 놓았는데 솔직히 사람의 얼굴이나 손가락, 그리고 신체의 움직임 표현은 실력파들도 어려워하는 부분입니다.
^^ 작가님들도 어려워한다는 것 다들 아셨지요? ^^
작품2>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궁금하시면 직접 발걸음해보세요 ^^
여러분도
"안녕하세요" 하며 노크해보셔요 ^^
유나(@yunasdiy)님
https://steemit.com/@yunasdiy
하지만 여러분도 종이 몇 장이면 저렇게 훌륭하게 표현해낼 수 있다는 사실 !
미술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못한다고 안하기 때문에 못하는 것이란 사실 !
크레파스로 동그라미를 얼굴이라 그리며 시작하는 그림, 유치하나요?
작가님들도 다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소질은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얼마나 많이 그려봤느냐가 크게 중요하지요.
작가들은 한 번에 멋지게 그린다고요?
그만큼 어렸을 때 많이 그려보았겠죠 ^^
못 그린다고 유치하나요?
그럼 피카소가 유치함의 대상이겠지요.
저도 못 그린 작품 상당합니다.
여기 블로그에도 있고요.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누가 볼까 걱정 마세요.
그리고
아무도 안봐준다고 아까워 마세요.
실력은 그렇게 쌓이는 겁니다.
시간이 너무 많이 필요하다고요?
경매에 미술품 내놓는 대단한 전문가가 될건가요?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선도 그어보고 색칠도 해보고 ~
우리 그냥 미술을 보고 해보고 즐기는 스티머로 ^^
코인이 올라 기분이 좋고 코인이 내려 속상한 삭막한 스티머보다는
좋은 글 찾아 읽고 쓰고 그림 보고 즐기고 그려보는
Cheer Up!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니 다른 작가분들의 작품 중에 맘에 드는게 있으시면 추가로 응모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십니다 ^^
Upvoted nice post i follow u and u me
소개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감사는요~^^
대단하신 분들 알려드릴 수 있어 오히려 제가 영광입니다^^
유나님 그림은 볼때마다 소녀감성이 터지는(?)그림 같아요. 그림이 다 예쁘다는 !!
그렇지요?
늘 예쁜 동화 보는 듯한 ^^
그런데 제가 라나님 볼 때는 만만치 않으시더라는 ^^
유나님의 그림은 전문가의 수준...같은...부러워요ㅎ
하지만 전 빅피쉬의 말대로 우선 즐기기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로시님 작품도 멋져요~
저야말로 즐기는 수준입니다^^
소녀의 감성을 그려낸 작품이네요! 색상도 너무 이쁘구요^^
@serfergold님 포스트를 통해 금손을 가진 많은 분들을 알게 되네요^^
포스팅 재미있게 보고 팔로우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네네 ~^^
호주 파라다이스 이쁘게 그렸던 다복님 ^^
덕분에 집에 있는 보드 잡고 싶어 근질근질 합니다 ^^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따뜻해질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