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다영님(@dayoung)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kr-art 리뷰] 다영님(@dayoung)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큰 꿈을 가진 빅피쉬?@surfergold입니다.

[총상금 50sbd] 리뷰하고 보팅받자!
@soyo님께서 진행하는 kr-art 이벤트로 그림작가님들의 그림에 리뷰를 남겨봅니다 :D

오늘 다영님(@dayoung )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 작가이자 커버이미지도 아주 멋지게 만드는 아티스트입니다.
최근에는 "제1회 스티밋 창작대회" 를 진행하여 많은 작가분들의 그림으로 전시회를 진행해주셨지요.
https://steemit.com/kr-art/@dayoung/5xuaik-1
아주 멋진 작품들이 모여 있으니 둘러보셔도 좋습니다.


작품1




출처 사이트
https://steemit.com/kr/@dayoung/3navpy



by 빅피쉬
직접 정성껏 수채화를 그렸고 뛰어다니는 강아지도 참 귀엽고 발랄한 커버 이미지로 전체 분위기가 매우 예쁩니다^^
그래픽디자이너로 매우 실력이 출중하신데도 직접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아서 일부러 그렸다고 합니다.
저렇게 새롭게 탄생되어가는 그림이 신기하지 않나요?
누구나 자기 손으로 직접 멋진 그림을 그려보고 싶지 않을까요?
정말 우리 주변의 간단한 소재인 종이로 이렇게 멋지게 표현해낸다는 것이 대단하시네요.



하지만 여러분도 종이 몇 장이면 저렇게 훌륭하게 표현해낼 수 있다는 사실 !

     미술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못한다고 안하기 때문에 못하는 것이란 사실 !

크레파스로 동그라미를 얼굴이라 그리며 시작하는 그림, 유치하나요?

     작가님들도 다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소질은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얼마나 많이 그려봤느냐가 크게 중요하지요.
     작가들은 한 번에 멋지게 그린다고요?
     그만큼 어렸을 때 많이 그려보았겠죠 ^^

못 그린다고 유치하나요?

    그럼 피카소가 유치함의 대상이겠지요.
    저도 못 그린 작품 상당합니다.
    여기 블로그에도 있고요.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누가 볼까 걱정 마세요.
     그리고
     아무도 안봐준다고 아까워 마세요.
     실력은 그렇게 쌓이는 겁니다.

시간이 너무 많이 필요하다고요?

    경매에 미술품 내놓는 대단한 전문가가 될건가요?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선도 그어보고 색칠도 해보고 ~

우리 그냥 미술을 보고 해보고 즐기는 스티머로 ^^

     코인이 올라 기분이 좋고 코인이 내려 속상한 삭막한 스티머보다는
     좋은 글 찾아 읽고 쓰고 그림 보고 즐기고 그려보는 

마음이 부자인 스티머가 되어보자고요 ^^


00 kr-art 캠페인.png

Sort:  

강아지 그림 귀엽네요. :) 그런데 서퍼골드님 = 빅피쉬 인건가요?? 글을 읽다가 헷갈려서요~~

아이디는 서퍼골드이고 별명은 빅피쉬 입니다 ^^
그냥 편한대로 불러주시면 됩니다 ^^
간혹은 슈퍼골드라고도 부르시던데... ^^

아 ~ 감사합니다 ~ 제가 도중에 한부분 잘못 적었었네요 ~ 감사합니다 ~

"이벤트 [리뷰하고 보팅받자] 참여 완료되었습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니 다른 작가분들의 작품 중에 맘에 드는게 있으시면 추가로 응모하셔도 됩니다."

꺅~~~~!!! 빅피쉬님 감사해요 ^-^ 이렇게 추천까지 해주시니 쑥쓰러움+ 기쁨 가득입니다 ^-^ 헤헷.. 이벤트에서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기쁨과 감사의 리스팀, 풀봇합니당ㅎㅎ

이럴게 반겨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대단하신 분이 곁에 있으니 왠지 든든합니다 ^^

와 다영님 그림 따뜻하고 이쁘네요! kr-art 캠페인은 뭔가요?

미술 좋아하시는 분들의 소모임 같은 곳에서 다른 분들이 어떻게 쉽게 접근하고 참여하게 할 수 있을까 고민 중입니다~^^
저건 그냥 제가 만들어 본 문구고요 ^^

아루카님도 워낙출중하시니 ~

아이쿠 감사합니다. 뭔진 모르지만 저도 참여 하고싶네요~ 코려 아트 캠페인 ㅎㅎㅎ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