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선물할게요~ ^-^

in #kr6 years ago (edited)

door.jpg

안녕하세요. 다영이예요 ^-^

< 스팀잇 창작전시회 > 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저 역시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전시회 준비와 함께.. 얼마 전, 저의 400 팔로워 달성기념 이벤트에서 당첨되신 @rhkddl6647 을 위한 커버이미지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강아지에 대한 이미지 제작을 부탁하셨는데, 훈이 님이 링크 걸어주신 유기견에 관한 글을 읽어보니 저 역시 화가나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했어요..

https://steemit.com/kr/@rhkddl6647/f3x1x

앞으로는 더 이상 유기견들 없이 행복한 강아지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산책나와 신이나 행복함을 마구마구 뿜는 강아지 친구 세 마리를 그렸어요 ^-^



처음엔 작은 스케치북에 대충 슥슥 아이디어 스케치를 해 봅니다.

KakaoTalk_2018-01-15-22-08-15_Photo_90.jpeg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듬직한 리트리버도 한 마리 그리구요, 폴짝폴짝 발랄한 점박이 강아지도 그렸어요! 조심성 많지만 호기심도 많은 흰둥이도 있구요 ^-^

KakaoTalk_2018-01-15-22-08-13_Photo_74.jpeg

강아지들은 냄새로 소셜을 한다고 하잖아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많은 작은 모양들은 세상의 여러가지 향기들이구요, 향기로 강아지들이 주고받는 메세지를 표현해 본 거예요 ㅎㅎ

양쪽에서 다가가며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

완성작

짠!!! 어떤가요? 예쁜가요? ^-^

Doogy_final.jpg

커버이미지 적용

테스트로 제 계정에 적용해 보니.. 이렇게 예쁘게 딱 들어가네요! 제 것도 하나 그리고 싶어집니당 ㅎㅎㅎ

doog2.jpg


@rhkddl6647 님께

그림 속의 행복한 강아지들 처럼, 앞으로 훈이님이 만나는 모든 강아지와 훈이님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커버이미지를 선물할게요! 하고계신 유기견 봉사와 앞으로 하실 많은 활동들 역시도 응원하겠습니다 ^-^ 홧팅 !!

커버이미지는 완성작에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저장하신 후 계정에 적용하면 됩니다 :-)


Sort:  

세상에..완전 사랑스러운 커버입니다..다영님 역시 금손!!

히바님~~~ 잘지내시죠?ㅎ 요즘 일벌리느라 히바님한테 놀러도 자주 못갔네요ㅎ 오늘가야지잉~~^-^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너무너무 이쁘네요^^
사랑스런 커버이미지 너무 좋아하실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선영님 ^-^ 훈이님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직접 그리신 것이군요.
강아지가 3마리나 있군요.
강아지도 귀엽고 커버 이미지 전체도 매우 예쁩니다^^

네ㅎ 컴퓨터 작업도 하지만 직접 그리는게 더 재미있어서요ㅎ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다영님 커버 정말 이쁘네요 ㅎㅎ

창작 전시회 잘 봤습니다. 저 또한 #kr-art 태그 활성화를 위한 르바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리신 그림을 소개하고, 전시하고 있습니다 :D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그림을 넣어 소개를 해도 괜찮으시다면,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그림 주제와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ㅎ 르바님 감사합니다! 점심시간에 짬내어 찬찬히 살펴볼게요. 좋은 기획인것같은 느낌 뿜뿜이네요ㅎ

감사합니다 :D

커버이미지 이쁘네요 ㅎㅎㅎ 저도 하나 만들어 봐야 겠네요 ~~ 요즘은 컴퓨터 가지고 다 만들 수 있으니까 ㅎㅎㅎ 좋긴해요 ~~

그럼요! 만드시면 스팀잇에 자랑해주세요! 구경갈게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향기를 표현한게 신선한것같에요 강아지입장에서는 중요한 표현과 감각중 하나니 게다가 귀엽기까지~!! ^-^

원래 강아지를 좋아하는데 요즘엔 세나개에 빠져서.. ㅎㅎ 강아지에 대한 여러가지도 배웠거든요ㅎㅎ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컴퓨터로 모든 작업을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군요.대단하시네요

워니님 안녕하세요! 컴퓨터 작업도 하는데 회사에서 늘 컴퓨터를 해서그런지.. 손그림이 역시 더 재밌더라구요ㅎ 타블렛이 아직 없어서 그렇기도 하지만요ㅎㅎ (사고싶어집니당ㅋㅋ)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예뻐요~
색도 예쁘고 다영님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그림이에요ㅎ
덕분에 저도 예쁜그림 잘보고갑니다~!

강아지들이 천사라서 그런지 그릴때 저도모르게 힐링이 ㅎㅎ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예뻐요 ^^
flowing-waterfall-cliff-green-nature-animated-gif.gif

ㅎㅎ 폭포사진 덕에 웃고갑니다. 감사해요!

커버이미지 그려주는 이벤트 하는 줄 알았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신청해보고 싶네요.

앗! 정말 제목이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 ㅎㅎ 낚시는 아니였습니다ㅎ 헤헷. 자주는 못하지만 가끔씩 많은 팔로워 분들을 만났을때 이벤트 하곤 했어요! 다음에도 또 할께요ㅎ 혹시 커버이미지나 대문이미지에 관심있으시면 @artshop 으로 구경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덧글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89.07
ETH 3801.3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