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Design 11] 카일(@khaiyoui)님 디자인

in #kr7 years ago (edited)

[Art Design 11] 카일(@khaiyoui)님 디자인





안녕하세요.

실력은 늘~ 미흡하지만 ^^ 디자인을 해봅니다.

상쾌, 발랄, 유쾌함으로 똘똘뭉친 매력의 소유자 카일(@khaiyoui)님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카일님의 상쾌, 발랄, 유쾌한 에너지가 송이송이 주렁주렁 맺힌 포도 같았습니다.
늘 좋은 이벤트 하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 도움주시고 자주 뵐 수 있기를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날이 실력이 쑥쑥 ㅋㅋ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니도 열심히 열심히~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좋은 소식입니다 ^^

멋진 캘리그라피네요! 포도에 복이 주렁주렁 달린 듯 보입니다^^!

이야 또 그렇게 해석해주시네요..
그럼 복이 대체 얼마나 많을까요 ^^
저 뒤에는 포도밭이니 ^^

반님 꺼두 엄청 멋지던데...카일님꺼두 멋지네요 ^^
멋짐 넘치는 @surfergold님 작품 잘봤습니다.

미흡함에도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한 주 보내시고 주말 잘 보내셔요.

글에서 막 유연한 파워가 느껴지는군요 ㅎㅎㅎ
글씨를 못쓰는 입장에서는 캘리그라피 너무너무 멋집니다 ㅠㅠ

늘 좋게 봐주셔서 그렇습니다.
아직 미흡함이 많습니다.
캘리그라피는 글씨를 잘 쓰는 분들이 정형스럽고 투박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고 그림을 그리거나 사군자 한국화 등 붓그림을 그려본 분들은 부드럽게 나오는 경우가 많은 듯 싶습니다.
저걸 모두 아우럴 수 있는 분은 대가인듯 싶습니다.
제가 아는 분 중에는 타타님이 계시네요 ^^
미흡한 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캘리그라피도 당연 멋있지만..그 의미도 점점 깊어지시는것 같아요~!!ㅋㅋㅋ

의미를 심으면 또 더 멋지게 아름답게 보이지요^^

한번 배워보고 싶은데 쉽지않겠죠? ㅎㅎ 시간되면 도전해봐여겠어요 캘리그라피가 요새 매력있어보이네요 ㅎㅎ

혹시 소망릴레이 이벤트 추천했는데 시간되시면 한번해보세요ㅎㅎ
https://steemit.com/kr/@dreamyacorn/2018-3-dreamy-acorn

아마도 쉽습니다.
그리고 도전은 어렵지 않습니다^^
배우고 난 뒤 계속 연습을 해서 자신의 글씨를 만들어가는 과정의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요 ^^
저도 글씨를 찾아가고 있네요.
소망릴레이 지목 감사합니다.
했던것 같은데 이렇게 지목까지 해주시는데 또 해봐야지요 ^^
다만 시간이 요즘 나는지 몰라서 나는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 캘리가 정말 멋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시고 의견까지 내어주시고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주말 기다려보아요^^

와 진짜 너무 멋있어요! 명 필 !

명필은 멀은 듯 싶은데 칭찬 너무도 감사합니다.
힘이 솟네요 ^^
뭉님의 귀여운 캐릭 같은 그림들도 참 귀엽고 이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08.99
ETH 242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