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를 향해 도전 40대줌마 라니의 성장과정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라니에요
위 책을읽고 도전하게됐죠
디지털노마드를 위해 열심히 달려갑니다
카페에 오늘 아침 각오로 다시 적은 글 가져왔어요
저와의약속과 다짐을 위해서 제가쓴글이니 ㅋㅋ
카페적은 글이니 참고해서 읽어주세용 ~~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아주 좋아요, 그래서 나는 당신의 포스트에 놀랐고 나를 위해 과학이되었습니다.

저도 디자털노마드를 꿈꾸고 있어요 ㅠ 화이팅해요~~

화이팅 힘내보아용

요즘 다른일로 포스팅이 밀리는 저를 돌아보며 반성하게 되네요 ㅎㅎ
꾸준하시고 성장하시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쭉쭉 밀고 앞으로 앞으로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D
짱짱_작은거.gif

항상 응원감사드리고 힘이 된답니다

마지막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보팅 감사해요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너무 멋있습니다. 저도 응원할께요^^ 아자아자!

전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잘 못해요 ㅠㅠ

글 잘 읽었어요. 디지털 노마드..멋지네요.
응원합니다. :)

저도 디지털노마드를 위해 달려갑니다.ㅎ
티스토리는 이제 방치중이고
스팀잇에 올인해봅니다~~^^
화이팅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686.30
ETH 2673.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