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검사 하러가는날 날씨는 왜이리좋은지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suran입니다
밤에 잠을 설쳤네요
시험관 다시는 안하고 싶었는데 어쩔수 없이 용기를 내었습니다
마지막 시험관 한지 1년이 넘어서 오늘 가서 다시 여러가지 검사를 해야해요
대구ㅁㄹㅇ
제주도서도 오는분 서울서도 오는분 아기 갖고자 하는ㄷ절실함이 있는분들 그나마 난 울산이라 다행이란 생각도
든다 병원이랑 친정도 그리 멀지 않아 감사하고
작년에 진작 갈껄 그랬나
그때는 시험관2번 인공2번실패후 다시는 안한다고
넘힘들었는데
아이는 포기할수 없어 41세가 된 올해 또 용기를 내어본다
주위서 그런다 마음 편히 가져 올때되면 와
즐겨 신랑이랑 둘일때 여행마니 다녀~~
그건 위로가 되지않는다
너무 많이 들어서 이젠 그 말을 들어도 상처받지 않는
멘탈이 되었다
누군가에겐 평범한 일상이 누군가는 육아로 잠못이루고
힘든 일상이 누군가에게 그토록 바라는 시간이란것을
신랑이 역까지 데려다 주고
보내고 나서 눈에 들어오는 벚꽃과 이쁜 나무
날씨는 왜이리 좋은건지 내년에는 이쁜아가와 벚꽃놀이 갈수 있겠죠
기도하며 기차를 타고 간다
너무나 날씨도 좋은데 내마음은 이런저런 생각들로 복잡하지만 비오고 날씨가 흐렸음 어쩜 더 우울 했겠지
좋은날씨 보며 감사하고 가야겠다
병원 대기가 또 얼마나 많을지 점심시간도 접수는 된다고 하니 가서 기다려야겠다
힘내봅니다
화이팅!!
힘내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지키면 올거라 믿어요^^
건강 지켜서 꼭 오도록 할게요
라니님 오늘 날씨가 화창하네요^^
대기시간 가벼운 마음으로 달달한 거 먹으면서 기분좋으셨으면 좋겠어요. 힘내요!
네네 달달한거 먹으면서 기다려볼게요
좋은 날씨만큼 힘내시기 바랍니다!
라니님. 날씨가 좋은 만큼 힘내세요.
기대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음 좋겠습니다:)
라니님 잘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내년에는 꼭 이쁜 아가와 벚꽃놀이 하실 수 있을거예요!!
감사해용
응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당 꾸뻑
이번엔 성공하리라 믿어봅니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기운 업 하시구요~
행복한 기운 아자아자!!!
힘든 결심 하셨네요...
좋은 결과 있으실꺼예요~ 힘내세요~^^
좋은 결과 나오길을 정말정말 응원합니다!!!!
응원하는 마음 담아 보팅하고갑니다!
수란님! 좋은 결과 있도록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