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싀 드디어 첫 월급 이제 시작

in #kr6 years ago

![image](

드디어 몇일전 구글 첫월급
얼마 되지 않지만 이 첫월급을 벋기 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들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따고 광고를달고
100달러가 되면 처음 으로 지급이 된다

image

구글 핀을 받고 입력한다

image

구글에서 이렇게 지급 됏다고 메일이 왔고
기다려졌다

image

다음달은 60 만넘게 받는다 ㅋㅋ
괜찬다 하루 3개 포스팅한다 2시간이 안걸리고
짬나는 시간에 한다
100만원을 향해 더 열심히 해야겠다

image

Sort:  

저는 애드센스가 승인 안나서 포기했는데 대단합니다 ^^

열심히 하시네요~ 전 애드센스 짤려서 ㅠㅠ

축하드립니다.
한 턱......ㅎ.ㅎ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따뜻한 봄날의 시작이군요^^

우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저는 생각만 해보고 있었는데
대단하세요 ^^

오 대단하시네요!

와 축하드려요~저도 얼른 애드고시를 치뤄야 하는데ㅠㅠ어렵네요~

와우 대단하네요 애드센스 도전!

디노에 대한 정보 공유나 이야기를 나누고 싶네요. ㅎㅎ

축하축하축하드립니다.
다음 달은 1천 달러 가즈아~
덕분에 잘 배우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