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힘을 내봅시당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출처 하루한번내마음 채움 어플

안녕하세용 라니@suran 입니다
요즘 스팀하락으로 분위기가 그렇죵
그래도 힘내야죵
좋은글 담아왔어용
이쁜 사진들은 제가 찍은거용~~
글을 읽으며 잠시 생각해봅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세용

Sort:  

꾸물거린다라... 결단력이 그만큼 중요하다는거겠죠??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올게용^^

그렇죠 결단력 정말 중요하죵 자주뵈용

사진도 좋고 글도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용

주어진 날씨를 맘껏즐거라~
삶에 끈기는 희망을 갖고~
꾸물거리다 끝나는것~
좋은 명언 잘읽고 새기고 가네요~♡

좋은글 읽고 다들 힘내봅시당,,

으으~꾸물거리고 싶지 않은데 쉽지 않네요;;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그렇죠 저도 마찬가지네요 사람인지라 어쩔수 없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꾸물거린다라는 말이 정말 공감이 가는 말입니다.
언제나 성공한 사람들은 남들보다 빠르게 더욱 많은 노력을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9
BTC 56269.96
ETH 2364.9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