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간단 떡뽁이 만들어 먹었어용

in #kr6 years ago

image

image

image

image

진짜오랫만에 떡뽁이가 먹고파서
마트가서 양념사서 ㅋㅋ
조금 다른 양념 첨가후 먹었어요
떡 파 오뎅 양념 양파만 있음 끝
배부르게 먹었더니 졸리다는 ㅋ

Sort:  

완전 먹고 싶어요
낼~~ 사먹는 걸로...ㅎㅎ

집에서 만드는 떡볶이 너무 좋아하는데... 부럽습니다!

떡볶이 비쥬얼이......(엄지척)

풀무원 국물떡볶이도 맛있더라고요.
어묵이랑 파도 추가하고요 ^^
야밤에 먹고 싶네요.ㅎㅎ

떡볶이 소스도 있네요 ㅋㅋ
좋은거 알았네요..
요즘 야식 참고 있거든요 ㅋ

Good writing! I think you have very good potential here. Check out my post as well

크 맛있어보여요...떡볶이 안먹은지 꽤 되었네요ㅠㅠㅠ

평소에 자주 먹던 떡볶이인데도... 배고플때 보니 식욕이 막...

비주얼이 판매용이에요~
야식 제대로 드셨네요 ㅎㅎ

05/03 댓글로 포스팅 홍보하고 보팅받기 참여 감사합니다
떡볶이 먹어본지 오래 됐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