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푸짐하고 맛있는 회 광명수산

in #kr7 years ago

1_8.jpg

안녕하세요 @supergiant입니다 오랜만에 회가 땡겨서 회에 소주 한잔 했습니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872 광명수산

가게 입구입니다 수원에 있는 광명수산은 처음 방문이예요
1_1.jpg

가게 앞 수족관이예요 물고기를 좋아해서 지나가다가 횟집 수족관에 물고기가 있으면 항상 눈길을 주곤 합니다.
1_2.jpg

횟집 메뉴판이예요 오늘은 광명모듬회를 먹기로 했어요
1_3.jpg

사실 횟집에는 콘치즈 먹으러 가는거 아닌가요? 콘치즈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1_4.jpg

멍게와 개불로 메인회가 나오기 전에 워밍업을 해줍니다
1_6.jpg

주문한 광명모듬회가 나왔어요 이때가 횟집에서의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_5.jpg

우선 연어를 한 조각 집어 입안에 넣어봅니다 입에서 녹는게 꿀맛입니다
1_12.jpg

초밥용으로 식초 설탕 등으로 양념이 되어 있는 고슬고슬한 밥이 접시에 나옵니다.
1_7.jpg

비닐장갑을 끼고 한 입 크기로 뭉쳐놓고 와사비를 올리고 먹고싶은 회를 한점 올려서 먹어봅니다
1_9.jpg

줄돔세꼬시도 한 접시 시켜서 먹어봅니다 저는 뼈가 씹히는 느낌을 안좋아해서 세꼬시는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1_10.jpg

아래는 한참 먹다가 사진을 찍으니 없어보이네요 새우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1_11.jpg

먹스팀 사진 찍는거 아무나 하는거 아닌것 같아요 술이 들어가고 얘기 나누다 보면 사진 찍기 너무 귀찮아요 그래서 매운탕 사진이 없네요 ㅎㅎ

몇 주 전에도 회를 먹었었는데 이곳의 회는 상대적으로 양도 많고 신선해서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근처 사시는분 방문하시면 후회 없을꺼예요

간만에 쓰는 먹스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우와.. 회 맛있겠네요. 야식이 땡깁니다.

야식의 유혹 이겨내신건가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872 광명수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It looks delicious :o

It's really delicious :) thanks

정말 맛있겠네요
저희 동네에도 광명수산이 있던데
체인점인가요?

수원이시면 가깝네요ㆍㆍ
수요일 수지에서 밋업 있습니다
시간 되시면 뵜으면 좋겠네요 ㅎ

https://steemit.com/kr/@no1smile/3-21-8

네 광명수산은 체인점이예요 한번 꼭 가보세요
수원은 직장이고 사는곳은 많이 멀어요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지 밋업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회가 정말 푸짐하네요.

네 푸짐하고 맛도 있어요

아...저도 한입만 주세요
진심백퍼 먹고싶어 죽을거 같아요 ㅎㅎ1520829660090.jpg

맘 먹으시면 드실 수 있어요 ㅎ
자 횟집앞으로 출바알~!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게 특이하네요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밤에 먹스팀 보면 안되는데... 사진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ㅋㅋㅋ

먹스팀 황금 시간을 노리고 올렸어요
뭐라도 드세요 ㅋㅋ

저도 요즘 회나 회초밥 매일 먹게 되네요. 그래도 계속 생각나는...

회랑 초밥은 느끼하지 않아 잘 안질리는거 같아요

명..명품이다..

출출하시면 야식 드세요 ㅎㅎ

오오오오 회는 신선함이생명인데 괜찮던가요??멀지않은데 땡기네요

네 아주 끝내줍니다 회가 입안에서 헤엄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21.21
ETH 2622.3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