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안녕하세요 슈퍼대디님! 반갑습니다. 고물이라고 합니다. 닉네임과 프로필 사진이 찰떡이네요. 사실 전 엊그제 축구를 보지 않았답니당...ㅋㅋ 제가 지금 간절히 뉴비를 찾아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혹시 스팀잇 활동하며 가난하지만(?) 든든한 지원군이 필요없으신가요?ㅋㅋㅋ

위의 사람과 같은 사람이고요 제가 지금 뉴비붙잡을오예스라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닷. https://steemit.com/kr-join/@oyes/2zwujo

혹시 관심 있으시면 참여부탁드려요. 그리고 본인을 소개해주시는 소개글을 포스팅 해주시며 태그 kr-join을 달아주시면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실거에요 +_+! 그럼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저희 아빠는 술에 취해 호떡을 그렇게 자주 사다주셨어여 ㅎㅎㅎ 종종 놀러오겠습니당!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초보라 용어도 생소하고 모르는게 많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