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한달 맞이 이벤트마감]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스벅 카라멜마끼아또 총 3분께 드립니당^0^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밋을 시작한지 오늘로 딱 34일 되었네요^^
다시한번 스티밋의 세계로 이끌어주신 @gi2nee님 감사드립니다^^

대문.png

다른분들 이벤트 진행하시는 것 보면서 저도 언젠가는 저런 날이 오겠지 했던 시간들...
선물로 뭘 하면 좋을까.. 생각했던 시간들이 있었네요^^
그리고...100팔로도 지나고... 150팔로도 어느순간 지나고...
스티밋 한달을 맞이했어요^^
많은 이웃님들이 있었기에 이렇게 한달동안 무탈하게 잘 소통하며 지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2틀 지나긴 했지만 [스티밋 한달 맞이 이벤트]를 시작해 봅니다^^

  • 추첨방식은 한분한분 이름을 적어서 저희 아들 금손에 맡기겠습니다 ㅎㅎ (뽑기방식)

파인트.jpg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1명

마끼아또1.jpg

스벅 카라멜마키아또 2명

  • 참여 방법 -
  1. 팔로우
  2. 참여 댓글. 봇팅
    (댓글에 커피인지 아이스크림인지 이야기해주세용)
  3. 리스팀 (리스팀은 자유지만 많은 분들이 보실 수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지요^^)
  4. 2월 3일 오후3시까지

당첨자 발표는2월 3일 5시에 할께요~~
코인장은 비가오지만..
달달한 커피와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마음 달래보아요~

Sort:  

축하드립니다~!
조심스레 참여해봅니다~! 저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좋아요!!

응원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이제야 소통법은 배웠네요. :)
자주 자주 들르겠습니다. ;)

스팀잇 한달 되신걸 축하드려요 ㅎ
참여하고 갈께용ㅎ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팔로우와 보팅 리스팀 완료입니다.
아이스크림으로 참여할게요 !
한달맞이하신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주말 잘 보내세요~

이벤참여해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주말 잘 보내세요^^

금손으로 이모를 뽑아다오~
참여해봅니다~100명을 넘어 15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ㅁ<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한달되신거 축하드립니다~ 두달세달 꾸준히 같이해나가요~~! 저는 커피로 도전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꾸준히 함께 열심히 해 보아요^^

베스킨 아이스크림으로 참여합니다!ㅎㅎㅎㅎ
한달맞이 이벤트라니! 멋지십니다 ㅎㅎㅎ

응원감사드립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좋은 이벤트는 참여하고 가야지유 😄
참여해봅니다🤗

저는 아이슈크림요~ ^^ 우히히히

참여감사해요~~
담에 다른이벤트로 꼭~ㅎㅎ

30일 이벤트 추카드립니다.
참고로 댓글과 보팅은 하지만 이벤 참여는 아닌 추카 인사만 드려요.

응원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