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chool 태그 아이디어 제보 받습니다

in #kr6 years ago

cu152785378031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활동을 천천히 하지만 kr-school 태그는 계속 진행중입니다. 앞으로도 지속될거구요.

kr-school 태그는 처음에 한성과고 친구들을 대상으로 했다가 지금은 스팀잇의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확장했습니다. 현재는 3400스파정도로 25퍼센트 보팅을 하여 0.13$~0.14$의 금액을 찍어주고 있습니다. 요즘 들어서 새로 kr-school 태그를 쓰시는 분들도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런데 여기서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kr-school 태그를 더 발전시키는 방법이라던가 운영방법, 타SNS의 학생친구들이 들어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보팅금액? 스팀파워? 혹은 본인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적어주세요. 모든 댓글에는 보팅과 괜찮은 아이디어는 적극반영 및 감사의 표시를 해드립니다.

Sort:  
  1. 학교 홍보영상을 게시해준다
  2. 학생들뿐만 아니라 선생님, 학교 종사자들을 섭외한다
  3. 학생들을 대상으로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주제는 스팀이나 암호화폐, 학교관련)
  4. 진로에대한 상담을 해준다(저 잘할수 있어요 ㅋㅋ)
  5. 학생들의 고민상담을 해준다(저 잘할수 있어요22)

생각나는거 적어보아요~ ㅎㅎ

위에 의견은 고팍스 웹툰 공모전 만약이라도 우승하면 실천으로 옮길게요 ㅋㅋ 그때까지는 열심히!!

이것저것 많이 활동하면서 무리하는거같은데 조금 내려놓고 천천히해요~ 몸 관리 잘하면서 컨디션 조절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요^^

'학교' 관련 페이스북에 스팀잇을 홍보한 걸 자랑하는 컨텐츠 어떨까요~~

페이스북 좋네요 ㅎㅎ 이번에 고팍스 웹툰공모전 상금받는다면 당연히 페이스북 홍보 들어가야죠!>_< 응원 부탁드려요!

kr-school응원합니다.
학생분들이 kr-join에 가입인사할때 계속 kr-school 소개하고있어요 흐흐흐

최고에요! 감사합니다>_<

풀봇 하고 갑니다.
자기글에 적어도 누군가는 꾸준히 보팅해준다는 믿음이 생기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짱짱맨에 올리면 오치님이 항상 오시듯이. 짱짱맨에 올리면 아무도 안와도 오치님은 오신다.. 이런 믿음을 줄수 있는 태그.

그럴라면 많은 임대를 하셔야 할것 같네요....
무진장 큰 고래가 100,000 정도 임대를 해주면 ㅎㅎㅎ

댓글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안그래도 지금은 사람이 적어 무조건 kr-school 태그만 다시면 25퍼씩 찍어드리구있어요 ㅎㅎ

적지만 풀봇 하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우와 쭈꾸미님 감사합니다! 쭈꾸미님 글 마니마니 올려주세요 ㅎㅎ

너무 멋있네요~ kr-school태그를 학생친구들이 더 많이 사용하려면 일단 홍보가 최우선아닐까요? ㅎㅎ kr-school 응원합니다 화이팅!! :)

홍보가 최선이죠 ㅎㅎ 이번에 고팍스 웹툰 공모전 참여하는데 파이팅해보려구요. 혹시라도 상금 받으면 홍보 적극적으로 할 생각입니다! 응원감사드려요!

스팀잇 열심히 하시는 @sunsu 님 응원합니다.

언제 한번 또 보기를 바라며..ㅎㅅㅎ 그때는 더 성장해있을게요ㅋㅋ

☆_☆

파이팅!

한번 또 뵙고싶네요 ㅋㅋ 그때 좋았는뎀..ㅎ 응원감사드립니다!>_<

적은 스팀파워지만 스쿨 프로젝트의 정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한달간 스팀 파워를 임대하고 싶습니다 450sp 정도요. 누구한테 임대 드리면 되죠? 순수님께 드리는 것이 가장 적당하다고는 생각하고 있으나..

헤테러닥스 당신은 도덕책... 보상거절이라 보팅도 못누르고 ㅋㅋ 정말 무적이시네요.

헉... 유상임대로 안해도 될까요? 저한테 임대드리면 되긴되는데 고래분도 아니셔서 많이 죄송합니다...ㅜ 그래도 임대해주시겠다면 정말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나중에 고래되시면 아시죠(찡긋>_0)ㅋㅋ

어차피 한달인데 괜찮아요
450sp임대료 받기도 민망하구요 ㅋㅋ
어차피 보팅봇 써봤자 돈도 잘 안들어오고
이게 조금 더 나을 것 같아서 임대를 결정했습니다.

6.9일부터 7월 8일까지 임대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사실 헤테러닥스님이 사실상 kr-school 태그 첫 임대자이시기도 합니다. 좋은 뜻으로 임대해주신만큼 많은 학생들을 위해 쓸게요!

ㅋㅋㅋㅋㅋ 순수형 부러워요 ㅎㅎ

오늘도 마무리 잘하고
불금잘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522.98
ETH 3089.6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