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일기

in #kr6 years ago

하아아아아앗.PNG

  1. 시험 1일 째, 시험 날은 일찍 끝나는 점 하나는 너무 좋아.

  2. 날씨는 너무 좋은데 시험날이라니이이이 ㅋㅋㅋ

  3. 시험 끝나면 좀 쉬어야지

  4. 요즘 들어서 재미없는 사진이나 간단한 글들이 많은데 소통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시험 후 봐요 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시험잘보시고요.
혹 잘모르는 문제가 나오면
스팀잇의 신이 도와 주실 겁니다.
@주사위~ ^^

별 느낌이 없네요.
@daebak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후딱 시험보고 푹 쉬세요..
원래 시험 일찍마치는날은 꿀잠 자고 다시 놀러나갔다가
벼락치기!!

수학의 신이여 순수에게 보팅을 ㅎㅎㅎ

시험 그까이꺼 ㅎㅎ오늘꺼 잘본거 같은데여?ㅎ

시험 마지막날이 일찍 끝나고 시험도 끝나고 가장 좋지요~ 좀만 더 힘내세요!! ^^

Sunsu you just received a free resteem from @steemwhalepower please upvote this comment to help everyone who uses this service if you want me to remove this comment reply remove
Follow me for more random resteems

하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ㅇㅏ아아아앗ㅅ

ㅋㅋㅋㅋ 인생이 시험입니다.. 스트레스받지말아요 ㅎ

시험1일차는 잘봤나요?
나머지도 홧팅하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