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프로젝트 첫 임대자가 생겼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609-180727_Samsung Internet.jp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스쿨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스팀잇의 학생들 중 kr-school 태그를 다는 학생들에게 매일 25% 큐레이팅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Screenshot_20180609-181325_Samsung Internet.jpg

그러던 중 @heterodox님이 쉽지 않은 결정이셨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스파를 임대해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heterodox/4gsvth

이 글과 함께 말이죠. 정말 감동입니다.

cu1527853780310.jpg

kr-school 태그를 쓰는 모든 학생들에게 보팅을 하는 건 솔직히 말해서 제게 이득이 될 건 없습니다. 그러나 크게 멀리 보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저는 단지 스팀잇이 코인투자어른들만 있는 곳이 아닌 다양한 연령층이 화합을 이루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10대 친구들이 본인의 글을 올리고 보상을 받아갑니다. 스팀잇으로 다양한 10대 친구들과 소통도 하고 어느 누구보다 지식을 빠르게 수용합니다.

애들은 생각이 없어 스팀잇을 할 수 없다?
요즘 생각 깊은 10대들도 많고 다양한 재능을 가진 10대도 많습니다. 진지한 글만 있는게 아닌 Kr-gazua 처럼 10대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Screenshot_20180609-181638_Samsung Internet.jpg

@abcteacher 님처럼 학생과 관련된 글에 kr-school 태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4000 스파가 넘었습니다.

물론 여기서 제가 가진 스팀파워는 얼마 안됩니다. 모두 @lucky2 님과 @heterodox님의 스파가 대부분이죠. 후원이 없어도 저는 kr-school 태그를 점점 성장시킬 것입니다. 속도는 느려도 방향만 맞으면 되니까요.

임대만 받을거냐구요?

아닙니다. 가만히 아무것도 안하진 않습니다. 물론 이건 고팍스 웹툰 공모전에서 수상했을 때의 계획입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처음으로 스팀잇에서 학생고래가 탄생한다는 건 큰 의미가 있겠죠?ㅋㅋ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팍스웹툰 공모전에 참여한 뒤 전량 스팀파워를 충전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로 10대들에게 광고를 통해 스팀잇과 kr-school 태그를 홍보합니다. 엄청난 유입이 예상됩니다. 파급효과는 엄청나거든요. 그러나 이 과정에서 스팀잇의 긴 승인절차가 발목을 잡을 듯 합니다. 유료 계정 생성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예정입니다,

  • @kilu83 님과 @girina79님께 영향을 받은 프로젝트로 전국 보육원에서 지원할 청소년 친구를 10명 정도 뽑고 스팀잇에 글을 쓰면 지원을 해주고 싶습니다. 자립하게 되면 또 새로운 10명의 친구들에게 지원을 해주는 방식으로 최종 목표는 저소득층의 청소년들이 모두 스팀잇을 이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 학생들이 모르는 문제를 스팀잇에 질문하면 댓글로 문제에 대한 풀이나 설명을 하는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습니다. 정확한 모델은 비확정이지만 다양한 학생들의 궁금증을 스팀잇으로 해결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또 내년에는 저소득층 친구들에 한해 무상과외도 해보고 싶네요.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한 3개의 계획입니다. 이 계획은 제가 고팍스 공모전에서 우승하거나 누군가에게 임대를 받으면 더 가속화되겠죠. 10대 학생들의 유입으로 스팀잇 활성화될 것은 무조건 확신합니다.

글을 마치기에 앞서 질문 하나만 하고 끝낼게요.
이 학생들이 20대가 되고 30대가 되면 스팀잇은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의 상상에 맡깁니다.

cu1528369134046.jpg

Sort:  

순수님 너무너무 좋은 프로젝트네요~!
지금은 복지원이라는 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육원이라는 표현이 맞는 표현입니다.
아이들의 자립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한성 과학고면 제가 후원하는 곳 근처이기도 하네요!!
시간 내주신다면 한번 찾아뵙고 싶습니다.
아니 시간 말씀해주시면 제가 무조건 맞추겠습니다!! 꼭 뵙고 싶네요~
제 카톡아이디는 girina79 입니다! 카톡주세요~ ^^

수정완료했습니다. 카톡드렸어요!^-^

카톡을 나눈 그렇고 그런 사이♡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로 많은 10대들이 스팀잇을 이용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제 최종 목표가 그겁니다!ㅎㅎ

열심히 하는 모습에 감동을 한 듯 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응원이네요.

스쿨프로젝트 응원합니다~^^즐주말 되세요ㅎㅎ

@heterodox님, @sunsu님 응원합니다.

@jamieinthedark 님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호호.^^

순수님의 열정에 보팅을 보냅니다!!스팀잇의 미래 화이팅!!

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의 미래를 위해서!

응원합니다~!!

티원님 항상 뒤에서 든든히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스쿨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

간지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얼른 형이랑 만나보고 싶네요~ㅎ

점점 스쿨프로젝트가 커지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고팍스에서 1억 받고 다 스파로 바꾸시면 10대 고래 탄생 ㄷㄷ

정말 그렇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게 되면 학생들을 위해서 통크게 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