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준비 - 스케치업

in #kr6 years ago

image.png

고팍스 웹툰공모전에 나갈 작품 준비를 하는 중입니다. 학교를 배경으로 하므로 교실과 책상은 필수입니다. 스케치업 기능들이 다양하여 배워야할게 많군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ㅎㅎ

Sort:  

화이팅입니다!!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할게요!

I will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Read my profile @a-0-0

순수야 내가 너덕에 산다...ㅠㅅㅜ

멋지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대박이네요, 이렇게 해야 하나요 웹툰 그릴떄ㅡ, ㄷㄷ

제가 배경은 스케치업으로 처리해 그나마 친구의 수고를 덜어주고 있답니다! 응원 많이 해주세요!>_<

응원해요.

성화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웹툰 스팀잇에 조만간 올라올지도 모르겠네요. 만약 우승하면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요 ㅎㅎ

웹툰 공모전 좋은 결과 있기를요

슈퍼자이언트님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좋은 결과가 나와서 스쿨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스팀잇의 많은 분들을 도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조만간 스팀잇에 저희 웹툰이 올라올 수 있겠네요. 앞으로도 응원 많이 부탁드려요!>_<

오.. 부러워요..

저도 기획은 하고 있는데.. 마감일에 끝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코신트님 웹툰 기대됩니다!!ㅎㅎ 마감이 얼마 안남았긴 했죠 ㅜㅜ 혹시라도 1등하면 스쿨프로젝트랑 여러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니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 ㅋㅅ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94.68
ETH 2938.0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