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ya's daily drawing #2

in #kr6 years ago (edited)

aaaaaaaaaaaaaaa.png

이 그림은 지난번 그렸던 것을 응용해서 그린 버전이다(툭튀 어닝...) 그 일부만 떼어와서 스타일을 바꿔 그려봤다.



이 펜 그림을 중앙에 넣은 것.





초반 작업이 잘 안풀려서 지우고 그리고를 무한반복하다
속으로 밥상을 몇번 엎었ㅋㅋ...


고양이들도 자꾸 뛰어 다니고 그림도 잘 안그려져서 (원래 듣고 있던 팝을 꺼버리고) 아래 재즈를 틀어놨다. 역시나 효과 직빵...더불어 나도 몰입이 잘되서 생각보다 빨리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다.


작업 할때 자주 듣는 노동요 (또는 고양이들 재우기...)


jjjjjjjjjjjjjjjjjjjjjjjjjj.png
컬러톤 올려본 버전

zzzzzzzz.png
다운버전

이건 위에 재즈 모음곡을 틀기전에 듣고 있었던 스벅 매장 모음곡 ㅋㅋ11월까지 다 들어봤는데 9월이 가장 나은 것 같아 가끔 듣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블라인드를 걷고 미세먼지를 확인하는데 최근 맑은 날을 거의 못 본 듯...

보통 쉬고 싶을때 차한잔 들고 창 난간에 앉아서 음악 틀어놓고 스벅 매장 유동인구 관찰하거나(괜히 궁금....)먼산보며 10분마다 날아가는 비행기 구경한다. 그리고 요즘 오전부터 해가 잘드는데 햇볕 쬐면서 난간에 드러누워 따뜻한 차한잔하기 딱 좋다.


Sort:  

ㅇ ㅇ ㅏ ㅇ ㅣ ㄹ ㅏ ㅁ ㅏ ㅇ ㅑ
ㅡ ..ㄱ . . .. ....... ㄴ ... .. . .... ㄱ .......

ㅁ ㅏ ㅇ ㅑ ㄱ ㅣㅂ ㅏ
............ㄱ...... ㅁ ㅂ 같으신분...

역시 아침형인간.ㅋㅋㅋ
저도 새집 사진은 정말 공기 맑을 때 찍어서 올리고 싶었는데 요샌....에효.ㅋ
창가에 널부러져서 비행기 세시다가 까무룩 잠드시길..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최대 여덟대까지 보면서 멍때린적이....오늘은 파스 사셔서 꼭 붙히세요!ㅋㅋㅋ베란다도 왕궁금 어케 바뀔지 ㅋㅋㅋ 거기서 고기 구워 먹으면 좋을듯 ㅋㅋㅋ

봄 되어 쌈야채가 무럭무럭 크면 초대할테니 함 오시지요. 맛난 고기를 구워드리리다.ㅋㅋㅋㅋ

와 ㅋㅋㅋ생각만해도 배부른데요!! 담에 뵈면 씨앗선물을 좀드려야하나...ㅋㅋㅋㅋㅋ

액자에 넣어서 장식하게 작품 하나 구걸구걸 ㅋㅋ 베란다카페에 걸까 하옵니다 ㅋ 작품값은 고기로 ㅎㅎ

헉 ㅋㅋㅋㅋㅋ저야 너무 좋쵸!!! 그림선택해주시는겁니깡!!???

제 주제에 무슨 선택을... 믿고 부탁드립니다 ㅎ
제가 좋아하는 그림풍은 이미 아시잖아요 ㅎㅎ
이거 괜찮다고 던져주시면 넙쭉 감사히 받겠습니다 ㅋㅋ

결정하면 갠톡주세요 ㅋㅋㅋㅋㅋ

꺄 그림 둘다 완전 이뽀여 +_+ 그림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당!! 요새 카페갈 시간도 없이 넘 바뿐데 ㅠㅠ 스벅9월 노래 들으면서 기분이라도 내야겠어여 흑흑

ㅋㅋㅋㅋ저 스벅 모음곡 틀어놓고 있음 쪼오끔 기분 낼수 있음 ㅋㅋㅋ배경화면도 저래서...지민사랑 바빠서 술이랑 멀어졌겠네....젤 예쁜 모습일텐데 히히

컬러톤이 예쁘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와 멋집니다. 거친 벽에 마구 뿌려댄것같은 분위기 아주좋네요
노동요랑도 잘 어울리는데요 ^^

저 세시간짜리 노동요가 작업할때 저랑 잘 맞는듯요!! 냥이들한테도...히히...
거친느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밥상을 정말 속으로만 엎으셨나요? 넹?!

밥상 엎고 신발 팽개쳐도 그러거나 말거나 하생 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오타를 너무 쳐서 문제임...

앗. 위에 재즈 모음 제가 구독하고 매일 듣는 채널인데..ㅎㅎ 아래 스벅뮤직도 구독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림도 잘 봤어요.

엇 ㅋㅋㅋㅋ키위님도 저 채널 구독자시구나!!ㅋㅋㅋㅋ괜히 반갑네요!!! 작업할때 듣기 딱인것 같습니다. ㅎㅎ

밥상을 몇번이나? 한성격 하시는군요 야야님~~ ㅎㅎ
스벅 유동인구가 왜 궁금하실까? ㅋㅋㅋㅋ

밥상은 속으로 엎으라고 배워서ㅋㅋㅋ그리고 보다보니 다른 가게보다 확실히 스벅으로 빨려들어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거기 사장님 흡족해하실듯...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매장곡을 이어폰으로 듣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희동네는 자리가 항상 없네요 스벅에 ㅎㅎ
노동요도 참 좋네요~!! 3시간 33분 아주 길어요 저도 재즈노래들으면서 항상 노트북하는데 그림은 뭐 워낙 좋아서 ㅎㅎㅎ 디클릭....... ㅠ-ㅠㅋㅋㅋ

ㅋㅋㅋ거기 혹시 11월 모음곡 나오나요!! 매장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암튼 ㅋㅋㅋ재즈는 가을이라 더 듣기 좋은 것 같아요! 디클릭....ㅠㅠ....게으름을 극복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

9월꺼 듣다가 노동요가 더 좋아서 노동요 계속 듣고있어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저도 계속 틀어놈요 노동요 ㅋㅋㅋㅋ

yaya 님~ 스벅 12월모음곡도나왔어요.. 요새바쁘세요??ㅋㅋㅋ
yaya 소개해준곡맨날듣는데 글고 yaya님 옛날글 쭈욱보다가 야야님오마주라고할까요 ㅎㅎㅎㅎ저도요즘 대문만들어드리고있어요 ㅎㅎㅎ 전그림을못그려서 소스편집 ㅎㅎㅎ 언넝 그림그려주세요!! 아님 저대문 ㅋㅋㅋ

ㅋㅋㅋㅋㅋ12월 모음곡 들어봤습니다...요즘 제가 어리버리 바빠서 제정신을 못차리고 있는데 곧 글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ㅎ흑역사 가득한 옛글들을 보셧다니...홍조가 또 난리네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개부끄럽습니다....뽀돌님 대문 그저 부럽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엄청잼있던데요 제 대문의 진정 뮤즈 이십니다. ㅎㅎㅎ 야야님
어제 저 고기처묵처묵하다가 홍조가 미친듯이 난리쳐도 먹었네요 ㅋㅋㅋ
전 야야님 대문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바쁘시더라고 밥잘챙겨드세요 ㅋㅋㅋ

ㅋㅋㅋㅋ재..재밌게 보셨다니 그저 감사할뿐ㅋㅋㅋㅋ뽀돌님도 잘챙겨 드세요!!!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