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yaya's daily drawing #2

in #kr6 years ago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매장곡을 이어폰으로 듣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희동네는 자리가 항상 없네요 스벅에 ㅎㅎ
노동요도 참 좋네요~!! 3시간 33분 아주 길어요 저도 재즈노래들으면서 항상 노트북하는데 그림은 뭐 워낙 좋아서 ㅎㅎㅎ 디클릭....... ㅠ-ㅠㅋㅋㅋ

Sort:  

ㅋㅋㅋ거기 혹시 11월 모음곡 나오나요!! 매장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암튼 ㅋㅋㅋ재즈는 가을이라 더 듣기 좋은 것 같아요! 디클릭....ㅠㅠ....게으름을 극복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

9월꺼 듣다가 노동요가 더 좋아서 노동요 계속 듣고있어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저도 계속 틀어놈요 노동요 ㅋㅋㅋㅋ

yaya 님~ 스벅 12월모음곡도나왔어요.. 요새바쁘세요??ㅋㅋㅋ
yaya 소개해준곡맨날듣는데 글고 yaya님 옛날글 쭈욱보다가 야야님오마주라고할까요 ㅎㅎㅎㅎ저도요즘 대문만들어드리고있어요 ㅎㅎㅎ 전그림을못그려서 소스편집 ㅎㅎㅎ 언넝 그림그려주세요!! 아님 저대문 ㅋㅋㅋ

ㅋㅋㅋㅋㅋ12월 모음곡 들어봤습니다...요즘 제가 어리버리 바빠서 제정신을 못차리고 있는데 곧 글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ㅎ흑역사 가득한 옛글들을 보셧다니...홍조가 또 난리네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개부끄럽습니다....뽀돌님 대문 그저 부럽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엄청잼있던데요 제 대문의 진정 뮤즈 이십니다. ㅎㅎㅎ 야야님
어제 저 고기처묵처묵하다가 홍조가 미친듯이 난리쳐도 먹었네요 ㅋㅋㅋ
전 야야님 대문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바쁘시더라고 밥잘챙겨드세요 ㅋㅋㅋ

ㅋㅋㅋㅋ재..재밌게 보셨다니 그저 감사할뿐ㅋㅋㅋㅋ뽀돌님도 잘챙겨 드세요!!!냠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