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omi님과의 밋업.. 그리고 300팔로워 첫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코부니님! 진짜 어려보이시는 것 같아요..
평소에 삐약이 툰을 그리시는 이유가 있으셧어...
분위기가 똑같아요...+. +....
덕분에 놀리셔도...이제 무섭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삐약이 볼수록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신청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놀려도 무서워마셔요 ㅋㅋㅋ 어흥해도 안무섭습니다...ㅋㅋ 그래서 이벤트는패스하시다니 양보의미덕입니까 제가볼땐글을끝까지안보셨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이번 코부니님 밋업사진은 정말..싱기....상상햇던 그대로라니..ㅋㅋ아..이제 맘놓고 코부니님 손글씨 쓸 수 있을 듯 합니다!!!!히히

어디까지 보고오신겁니까 ㅋㅋㅋㅋ 상상속인물이랑일치한다뇨 ㄷㄷ 야야님 뭐하시는분인가요 ㅋㅋㅋ 제글씨이제나오나요ㅎㅎ 이벤트는 접수됐습니다^^

감사합니당 ^^ ㅋㅋㅋㅋ이번주 안에 뽑아 볼 계획입니다 ㅎㅎ

오오오...야야님삘받으셨군요 ㅋㅋㅋ 내사진이뭐라고 ㅋㅋㅋㅋ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 ㅋㅋ밋업가신건 정말 잘하신듯!

그정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야야님도 만나러가야겠네요 ㅋㅋ

도..도...도전?ㅋㅋㅋ''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ㅋㅋ

앜 ㅋㅋ 저도 똑같이 치고 있었어요. 삐약이는 코부니님을 완전 녹여내 만든 캐릭터구나 ㅎㅎ 3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 아트샵 멤버들도 얼른 만날 날이 오길 :D

ㅋㅋㅋㅋㅋㅋ 이솔님ㅋㅋㅋ 그정도로 닮았나요 ㅋㅋㅋ옛날에 미술시간이생각나네요 석고상을그리면 자기얼굴이나온다는 ㅋㅋ 축하감사해요~!

그쵸 이솔님 ㅋㅋㅋㅋ삐약이는 코부니님의 동생인 걸로...ㅋㅋ

내동생 병아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