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님과의 밋업.. 그리고 300팔로워 첫이벤트

in #kr3 years ago (edited)

스팀잇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밋업을 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그동안 밋업에대해 막연한 두려움으로 참여하길 꺼려했었는데요

@romi님의 인도하에 ㅋㅋㅋㅋㅋ 드디어 밋업을 했습니다

사실 로미님께 감사한게

밋업약속때문에 인천으로 간것이아니고

점심 결혼식, 저녁 돌잔치행사가 있어서 인천에 올라갔는데

중간시간이 비더라구요

그래서 로미님께 연락을 취했는데 흔쾌히 바로 나와주신다고 //_//

그날따라 차가 막혀서 만남의 시간이 짧아지긴했습니다만 기다리는사이 재밌는 문화충격이 있어서

이건 따로 삐약이툰으로 올려볼게요 ㅋㅋ

밋업장소.jpg

기다림 끝에 로미님을 만나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선물을 준비하셨더라구요 띠용 ㅇㅅㅇ;;

밋업1.jpg

이건 받은당시 찍은사진 ㅋㅋ

밋업3.jpg

예쁘게 각잡고 다시한번찍었습니다 뿌듯뿌듯 감사합니다 ^^ 잘먹을게요!!!

밋업2.jpg

인증사진 ㅋㅋㅋ 전혀 카메라에 어색함이 없으신 로미님 ㅋㅋㅋㅋ

밋업6.jpg

밋업5.jpg

밋업4.jpg

그렇게 짧은 두시간동안 폭풍수다를 나누고 ㅋㅋㅋ 아쉬움을 뒤로한채 급하게 돌잔치로 향했습니다 ㅠ

밋업7.jpg

다음엔 좀더 긴 만남의 시간을 갖어야겠어요 ㅋㅋ

처음엔 어색했지만 로미님의 친화력에 분위기는 금새 화기애애해졌답니다^^

이제 얼굴도 오픈된마당에 다른분들과 밋업도...해보게될것같습니다 ㄷㄷ

어제하루 너무 즐거웠습니다 로미님 다음에 또 봬요 ^^


두번째를 시작해볼까요

네,,, 어쩌다보니 300팔로워가 되었습니다

300팔로워.jpg

300팔로워.png

100팔로워, 200팔로워때도 드릴것도 마땅치않고해서 넘어갔는데요

로미님의 조언을 받아

300팔로워는 이벤트를 진행하게되었습니다

대문도 아니고 커버도 아니고 후문도 아닌

그냥 그림그려드릴려구요..

용도는 편하게 쓰시면 될듯합니다 ㅋㅋㅋ 닉네임과 제서명은 넣겠습니다 ㅋㅋ

그림수준은 삐약이툰 수준으로 나갈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트샵 소속디자이너인데 개점도 안하고 무료대문 뿌리면 상도덕에 맞지않는것같아

그냥 그림그려드릴거예요 ㅠㅠㅋㅋ

그래도 가지고싶으신분은 신청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자격요건 : 보팅과 팔로우하신후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추첨방식 : 네이버 사다리게임

선정인원 : 3명

신청기간 : 페이백시점까지

다시한번 팔로우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얼업!!

안녕하세요 kobuni님 먼저 300분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로미님과도 좋은 밋업이 되신듯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축하해주시고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민님~^^

코부니님! 진짜 어려보이시는 것 같아요..
평소에 삐약이 툰을 그리시는 이유가 있으셧어...
분위기가 똑같아요...+. +....
덕분에 놀리셔도...이제 무섭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삐약이 볼수록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놀려도 무서워마셔요 ㅋㅋㅋ 어흥해도 안무섭습니다...ㅋㅋ 그래서 이벤트는패스하시다니 양보의미덕입니까 제가볼땐글을끝까지안보셨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이번 코부니님 밋업사진은 정말..싱기....상상햇던 그대로라니..ㅋㅋ아..이제 맘놓고 코부니님 손글씨 쓸 수 있을 듯 합니다!!!!히히

어디까지 보고오신겁니까 ㅋㅋㅋㅋ 상상속인물이랑일치한다뇨 ㄷㄷ 야야님 뭐하시는분인가요 ㅋㅋㅋ 제글씨이제나오나요ㅎㅎ 이벤트는 접수됐습니다^^

감사합니당 ^^ ㅋㅋㅋㅋ이번주 안에 뽑아 볼 계획입니다 ㅎㅎ

오오오...야야님삘받으셨군요 ㅋㅋㅋ 내사진이뭐라고 ㅋㅋㅋㅋ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 ㅋㅋ밋업가신건 정말 잘하신듯!

그정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야야님도 만나러가야겠네요 ㅋㅋ

앜 ㅋㅋ 저도 똑같이 치고 있었어요. 삐약이는 코부니님을 완전 녹여내 만든 캐릭터구나 ㅎㅎ 3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 아트샵 멤버들도 얼른 만날 날이 오길 :D

ㅋㅋㅋㅋㅋㅋ 이솔님ㅋㅋㅋ 그정도로 닮았나요 ㅋㅋㅋ옛날에 미술시간이생각나네요 석고상을그리면 자기얼굴이나온다는 ㅋㅋ 축하감사해요~!

그쵸 이솔님 ㅋㅋㅋㅋ삐약이는 코부니님의 동생인 걸로...ㅋㅋ

내동생 병아리...ㅋㅋㅋ

300 팔로우 !! 축하 드립니다 !
정말 능력자 이시면서 소심하게 .. 그러지마세요 ㅎㅎ
저도 한번 신청 해 봅니다 ! ㅎ

티월드님이야기도 밋업때했지요 ㅋㅋㅋ 신청접수받았습니다 감사해요~!^^

다음에 한번 강서 밋업에 한번 나오세요 ^^

강서밋업의 소문을 들었습니다 ㄷㄷ 일단 ㅋㅋㅋ 시간넉넉히 비울때 방문드리겠습니다 ㅎㅎ

코부니님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로미님 포스팅을 먼저 봐서 밋업 사실을 알고있었습니다!
이벤트도 신청하고 가요

마르티노님!!!ㅎㅎㅎ 밋업때연락드릴까했지만시간이 여럿모일수없는시간이였어요 ㅠㅋ 다음에 기회되면 봬요 ㅎㅎ 축하감사합니다^^ 신청접수완료입니다~!

너무 너무 반가웠어요 사부님~~!!

밋업에서 종종 뵈었어면 좋겠네욤~~~!!!!!^0^/

네~!^^ 이번주 제이슨밋업 빡시네요 ㅋㅋ 그다음날 일요일 새벽에벌초한다고연락받았어요ㅠ

3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신청하고 싶어요! 혹시 당근케이크 그려주실수 있는지 (두근두근)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_<

당근케이크 아이디어접수했습니다 ㅋㅋㅋ 신청도 접수했어요^^ 감사해요~!박력당근님 ㅋㅋ

오오 교복입으면 완전 고등학생이실것같습니다ㅋㅋ
저도 하나 신청해봅니다^^

그정도는아니지만 ㅋㅋㅋ 칭찬인것같아 감사드립니다 ㅎㅎ 접수되셨습니다

@kobuni님 3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그림을 잘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동안에 착한 인상이더라구요!! 저(?)를 포함해서ㅎㅎ;;
저도 이벤트 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sonsie님도 동안이십니까 ㅋㅋ 궁금해지는걸요~? 이벤트접수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무슨 그림일지는 모르겠지만 당연히 이벤트도 신청해봅니다!ㅎㅎ

그림은 제맘대로 랜덤 랜덤 ㅋㅋㅋ 물론아무거나그리진않아요 ㅋ 접수완료입니다 ㅎㅎ

이벤트 신청하겠습니다!

접수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이벤트

네 감사합니다^^ 참여하시는거면 참여하신다고 남겨주세요 ㅎㅎ

네 참여하겠습니다!

넵 접수되었습니다^^

오~~ 코부님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우리 앞으로도 지치지말아요~ 코부니님~~ 저도 이벤트 신청합니다!~!

첫신청감사해요 로사리아님^^ 이제많이회복해서 정상적인컨디션이된것같아요 ㅎㅎ 지치지않게 슬슬하려구요^^좋은말씀감사해요~!

드뎌 화면에서라도 실물을 뵙게 되니 왠지 더 친근감이 드네요^^ 언젠가는 저도 직접 뵐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300 팔로워도 축하드려요. 저 삐약이 완전 좋아하는데 신청하고 싶습니다!! 혹시라도 운이 좋아 선정되면 꼭 '오~! 삐약' 저런 느낌으로 꼭 깜찍하게 부탁드려요 ㅋㅋ

세계님오셨군요^^ 실물로이제오픈되어서 좀더나아지겠지요~?ㅎㅎ 신청접수되셨습니다 귀요미 접수할게요~!!ㅎㅎ

뭔가 가득 받아 오셨군요 .
로미님의 포스팅에서 보고 여기서 보니 서로 다른 시점으로 볼수 있어 그 느낌도 재미있네요 ^^
대화에 잠시 제가 찬조출연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네 ㅎㅎ 센터링님도 이야기속에서 자연스럽게 등장했었네요^^ 축하해주셔서감사해요~!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삐약!

ㅎㅎㅎ 감사해요 삐약~!

코부니님 이제 신비주의 끝났으니 어서 나타나시죠. ㅋㅋㅋ 그리고 300팔로우 축하해요~ ^^

ㅎㅎ네 신비주의는이제 끝난것같아요 ㅠㅋㅋ 축하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아트샵도 활동해볼게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300팔로워 이벤트!!
당연히 신청해야죠!!^_^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도 힘내서 한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ㅁ^

ㅎㅎ 바쁘신와중에 감사해요^^ 접수했습니다

밋업을 하셨군요!ㅎㅎㅎ 훈훈한 교류의 시간 보내신 것 같습니다 ^^
아 그리고 300 팔로워도 축하드려요!!ㅎㅎ 그림 이벤트 저도 참여해볼게요!!

밋업시간이짧아서 아쉬웠어요^^; 이벤트접수되었습니다~ㅎㅎ

삐약이툰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동안이시네요. 로미님도 어여쁘시고. :)
3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삐약이툰 독자한분한분소중합니다 ㅎㅎ 칭찬과 축하감사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지원해볼게요 ㅎ.ㅎ

넵 접수되셨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300팔로우축하드려용ㅎㅎ
팔로우하고자주찾아뵐께용ㅎㅎ
그리고 이벤트도 신청하고갑니당😗

ㅎㅎ 감사드려요^^ 접수되셨습니다~

300팔로우 축하 드립니다. 코부니님 ^^
로미님과의 밋업도 너무너무 보기 좋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신거 같아요^^

ㅎㅎ 러브흠님 감사드려요^^ 보기좋다고말씀해주시니 마음이 편하네요 언젠가 러브흠님도 뵙길기대하겠습니다^^

늦었지만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훈훈한 밋업이네요^^
신청하면 무얼 그려주시려나요? ㅎㅎ 궁금해서 신청합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은 ㅠ 당첨되면 그림하나밖에안나오겠는데요 ㅋㅋㅋㅋ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드 ^^

감사합니드~^^

저두 신청합니다 사부님~~>. </

신청대상자입니다 환영합니다 ㅎㅎㅎ쪼매기다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