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hm1223 님이 어느것을 좋아하실지 몰라...두가지 버전을 준비하였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오늘은 @lovehm1223 님의 손글씨를 들고 왔어요:)

러브흠님은 최근에 많이 가까워져서 참 좋습니다 +.+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도 글을 통해서 많이 보았고

이쁨을 똘똘 뭉쳐 놓으신 러브님의 사랑을 먹고 자라는

승윤이를 볼때마다 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

신규작가선정까지 되셔서 이렇게 딱! 제가 축하 선물을

드릴 수 있는 타이밍!! ㅎㅎㅎ

첫번째는 아무생각하지 않고 손가는대로 쓴겁니다

일단 마음에 들어 킵을 해두고....

다음 버전을 만들었죠....ㅎㅎ

남편분의 귀여운 모습이 포스팅에 되어 있길래

조그맣게 그려 넣었어요 ㅎㅎ

그리고 그 옆엔 승윤이 ^^

러브님의 사랑안에서 남편분과 승윤이가 언제나처럼

건강하고 밝게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시고~세분 모두 언제나 행복하셨으면해요 ^^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늦은 밤 투척하고 모두들 잘 시간일 것 같으니

저도 이제 자러가 볼게요~

내일 만나요!

근데....잠이 안올 것 같아요...

나얼의 한번만 더 노래를 계속 듣고 있는데

목소리 너무 좋아요....전...노래들을 때 딱 한곡만 선정해 놓고

종일 듣는 편이라....ㅎㅎㅎ

누워서 들어야겠습니다 ^^

마지막은 최근에 코부니님 이벤트로 받은 캐릭터입니다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 핑크핑크 yaya 글자 좋아요~

콜라보 한번 해보도록 해볼게요 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손글씨 좋네요. ^-^
다음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yongsung 님 손글씨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 주말 잘보내세요!

답변을 늦게 올렸네요. ^^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 팔로우 햇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편안한밤 되세요 ^^

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썬샤인님 😭😭😭😭
어머나 ~~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첫번째 손굴씨도 너무 이쁘지만 썬샤인 야야님의 그림이 들어간 저희집 두아들의 모습도 너무 좋네요 저의 포스팅을 기억했다가 그려주신 마음이 너무 감격스러워요 😭
진짜진짜 너무 이뿌네요 넘넘 감사해요 잘쓸게요👍🏻👍🏻👍🏻👍🏻👍🏻
진짜 엄지척 썬샤인님😇

와! 일레븐 이모티콘!!! 제가 스팀잇 하면서 한 댓글에 이렇게 많은 이모티콘을 본 건 러브흠님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에 들어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러브님이 언제나 과한 사랑을 해주셔서 제가 더 힘나서 스팀잇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너무 고마워요! 이쁘게 잘 쓰시고 좋은 추억으로 간직해 주셨으면 합니다 ^^ 히히

ㅎㅎㅎㅎ남편분이랑 승윤이가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ㅎ
역시 손글씨 장인 이십니다

너무 조그맣게 그렸나...
생각은 들지만...
딱 저 크기가 손글씨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쏘쏘님 ^^
힘되는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야야님ㅋㅋ
러브흠님아이디뒤에숫자들은어디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하러갑니다 ㅋ.ㅋ 생각보다 눈이 밝으신 것 같습니다 +.+
아! 프사 쌍따봉으로 바꿨는데 이상하게 없던 기운도 솟아나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쓰다보니 저같은 쿠크다스 멘탈에 심리적 효과가 매우 큰 것 같습니다ㅋㅋㅋ

ㅋㅋㅋ야야님한테완전 좋은소식이네요!!!:) 야야님 저도 손글씨 배워보고싶어집니다. 너무 좋은 재능으로 많은분들에게 행복을 전달해주시는모습이 정말 부럽고 예뻐보여요 >< 러브흠님도 제가선물받고 좋았던 만큼 행복해질꺼에요 ㅎㅎ

배워보십시요~! 완전 추천드립니다 ㅋㅋ비밀하나! 전..손글씨 한번도 배워본 적 없습니다..................ㅋㅋㅋ...진짜 제가 좋아서 하고 있는 겁니다 +.+ 스팀잇하면서 저도 모르게 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그래서..저도 저를 잘 모르겠습니다...하하..덕분에 재미있게 하고 있고....좋아해 주시는 분들 보면 제가 더 오히려 힘을 얻습니다 ㅎㅎ

Awesome post. Hardwork pays more so keep working hard! @sunshineyaya7 Love it.

꺄~~ 둘다 너무 좋아요. ^^ 러브님도 분명 다 좋아 하실겁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러브님이 좋아하시는 글을 보았습니다 +.+ 얼른 달아 드리고 답글을 해드려야 겠습니다 ㅋㅋㅋ
둘 다 좋으시다니...감사합니당 ^^ 마이해피님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언제나 힘되는 글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예뻐요 !! 러브흠님을 생각하며 만든 정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제가 다 감동...ㅎㅎ 마지막 작품엔 가족들도 함께 있어서 더 의미가 있는것 같아요 ^-^ 러브흠님 너무 좋아하실듯요 !! ^-^

다영님 +.+ 프사볼때마다 너무 이쁘셔서 눈이 호강하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게 봐주시고 감동까지....하....너무 과한 칭찬은 저를 춤추게 만들지만....전 절대 추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감사해요, 너무 힘이됩니다 진심으로:)

러브흠님 요즘 좋은 일이 많이 생기시네요. ^^
소철님의 신규작가에도 선정되시고,
야야님의 손글씨 선물도 받으시고.
야야님의 손글씨는 언제봐도 너무 멋지네요. ^^
저도 언젠가는 야야님의 손글씨를 선물받을 날이 있을까요? ^^

러브님은 언제나 사랑이 넘치시고 밝고 긍정적인 분이시라서 좋은 일도 저절로 +.+ ㅋㅋㅋ저도 항상 보면서 배우려고 하고 있어요:) 칭찬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ㅎㅎ 3주간 이어진 이벤트가 이제막 끝난 시점이고...지금은....그동안 저한테 과한 사랑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손글씨를 써 드리고 있는 기간이라 언젠가는 써드릴 날이 분명히 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자려고 누웠다가 야야님 포스팅보고 또 스팀잇하고있네요ㅋㅋ다음 신규작가는 야야님 되시길 바래봅니다ㅎㅎ

그....그건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ㅋㅋㅋ아직 뉴비딱지도 때지 않았을 뿐더러ㅋㅋㅋ저보다 좋은 활동을 하시고 스팀잇에 기여하고 계신 분들이 너무 너무 많습니다,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요 욱사마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