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ovehm1223 님이 어느것을 좋아하실지 몰라...두가지 버전을 준비하였습니다:)

in #kr7 years ago

야야님ㅋㅋ
러브흠님아이디뒤에숫자들은어디로......!!!!!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하러갑니다 ㅋ.ㅋ 생각보다 눈이 밝으신 것 같습니다 +.+
아! 프사 쌍따봉으로 바꿨는데 이상하게 없던 기운도 솟아나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쓰다보니 저같은 쿠크다스 멘탈에 심리적 효과가 매우 큰 것 같습니다ㅋㅋㅋ

ㅋㅋㅋ야야님한테완전 좋은소식이네요!!!:) 야야님 저도 손글씨 배워보고싶어집니다. 너무 좋은 재능으로 많은분들에게 행복을 전달해주시는모습이 정말 부럽고 예뻐보여요 >< 러브흠님도 제가선물받고 좋았던 만큼 행복해질꺼에요 ㅎㅎ

배워보십시요~! 완전 추천드립니다 ㅋㅋ비밀하나! 전..손글씨 한번도 배워본 적 없습니다..................ㅋㅋㅋ...진짜 제가 좋아서 하고 있는 겁니다 +.+ 스팀잇하면서 저도 모르게 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그래서..저도 저를 잘 모르겠습니다...하하..덕분에 재미있게 하고 있고....좋아해 주시는 분들 보면 제가 더 오히려 힘을 얻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