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내리는 <천공의 성 라퓨타>

in #kr7 years ago (edited)

미야자키 하야오의 두번째 작품 <천공의 성 라퓨타1986> 주인공인 파즈가 우연히 하늘에서 내려온 라퓨타의 후손인 시타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애니에 나오는 라퓨타는 걸리버 여행기에 나오는 라퓨타에서 그 모티브를 따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명대사들>

"아무리 강한 무기가 있어도
수많은 로보트를 조종해도 땅을 떠나서는 살 수 없는 거예요"

"대지에 뿌리내려 바람과 함께 살아가자
씨앗과 함께 겨울을 넘자 새들과 함께 봄을 노래하자"

"힘을 가진 돌은 사람을 행복하게도하지만 불행하게도 하지
게다가 그 돌은 사람이 만들었어 그걸 명심해라"

이 밖에도 많은 명대사들이 있지만 가장 마지막 대사가 마음에 와 닿는 것 같습니다 :) 요즘 계속 지브리 음악과 한몸이 된 것 마냥 지내고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생각나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퓨타를 그려본 것 같은데 아마 다음에도 비슷한 그림으로 찾아 올 것 같은 예감이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바루스!!

Sort:  

천공의 성 라퓨타...정말 오랜만이네요 ~~~ ^^
그림보니 구름이 진짜 둥실~ 떠있는 느낌입니다.

(야야님 저 부탁하나만 들어주세요...^^;
그려주신 손글씨의 몸짱...지워주시면 안될까요?
몸도 실제 몸짱도 아니고...추운날씨에 벌거벗고 있는게...ㅋㅋㅋ
다시 그려달라하기엔 너무 무리한 부탁인듯 해서....)

ㅋㅋㅋ옷이요^^

우와~!!!!! 이렇게 멋진옷을~~!!! 정말 감사합니다^^ 당장 적용 합니다 ^^

야야님 또 벗기셨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

입혀드렸습니다 ㅋㅋㅋㅋ(그리고..그 전 버전은..운동 많이 하고 건강하시라고 그렸던건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나왕언니 다음인가요? ㅎㅎㅎ

쟈니님이 1빠였던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요...?
(그럼 쟈니님 오랫동안 말못하고 참으셨었나바요...ㅎㅎㅎ) 이번에 수트는 넘 멋진것같아요!! 요즘 항상 인터뷰하러다니시던데 그거랑 잘 어울려요ㅎㅎㅎ

쟈니님 성품에 오래참으셨을겁니다 ㅋㅋ수트그림의 목적을 알아봐주신 인디구님께 따봉을 ..ㅋㅋ!!

으악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쟈니님 저 빵터졌어요 >__________< 몸짱 어땟길래.. 세삼 다시 보러가야겠다.. ㅎㅎ다행히 친절한 야야님께서 고쳐주셨네요 헤헤헤 :))

저는 라퓨타가 맨 처음 본 애니메이션(?)이였습니다
시타가 처음 하늘에서 내려와서 파즈를 만나는 장면이 기억이 나네요
그림 예쁘게 잘 보고 갑니다:)

가장 처음 본 애니가 라퓨타였다니...전 가장 처음으로 다운 받아본 일본 애니가 고바왕(고스트바둑왕)이었던거 같습니다 (이것도 명작이에요) ㅋㅋ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깊은 뜻을 가진 대사이군요. 어떤 단어를 붙여도 적용이 됩니다. 잘읽었습니다

그래서 명작인가 봅니다 :D 방문 감사합니다 ^^

역시 명작!!! 그렇군요. 좋은 주말 만드십시요!

전 그 특유의 색감을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꼭 부드러운 색연필로 그린 듯한 그 느낌이요. :)

제가 또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건 어찌 알고 라퓨타를 그려주셨나이까. :D
구름이 꼭 솜 같아서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

제가 좋아하는 이유와 같군요 초코님 ^^ ㅎㅎ 제가 요즘 지브리음악에 파묻혀 살고 있어서 당분간 이런 그림으로 자주 찾아 뵐 듯 합니다 ㅋㅋ 구름을 보시고 따듯해지셨다니 제맘도 뿌듯뿌듯!

애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못봤지만... 야야님의 그림을 보니 환상적인데요! 음... 그림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그런가요? ㅎㅎ

독거님이야 말로 요즘 요기조기 스티밋에 행복한 족적을 남기고 계셔서 많은 분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이상하네요! 전 행복한 족적을 남긴적이 없는데...ㅎㅎ 다 따뜻한 분들이 이곳에 계시기에 가능한 일인걸요^^

제가 본건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손도 지나치면 감동받아요....

누가 절 사칭하고 다니는건 아닐까요! ㅋㅋ

ㅋㅋㅋ어서 살빼시고 서울상경하셔서 보고싶은신 분들 만나시길 ㅋㅋ

딱봐도 라퓨타!!! ㅎㅎㅎ
라퓨타애서 말하던 자연과 인간의 공존은 몇십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해결되지 않았네요 ㅠㅠ

자연을 화나게 만드는 인간 탓이죱... ㅜㅜ...

저두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이런 신세계가 있구나 하면서 엄청 놀랬고 팬이 되었지요 요즘은 바쁘다고 잊고 있었는데 기억새록새록 하세요
좋은 추억을 생각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제 그림을 보고 좋은 추억을 떠올리셨다니 저야말로 감사드려요 :) 어젠 야근하셨을텐데 오늘은 푹 쉬시길 ㅜㅜ

Hi,
I really want you to see my new work. If you click on the link I shared, you will see my last work, please comment my work in positive or negative way, so that I can improve my work. Thank you.

https://steemit.com/drawing/@blackwhale/toyota-gt86-my-drawing-time-spent-8-hours

기존 그림과는 다른 분위기네요~~ 짱 멋집니다~
전 언제나 제 이름 들어간 야야님 작품 하나 받을 수 있을란지..
6개월간 스팀잇 생활 헛으로 했나봅니다..ㅜㅜ

다음 작품도 기다릴게요~^^
즐거운 불금~~^^♡

허업..!!감사한 댓글 너무 고맙습니다....제가 카일님 대문 이벤트에 참여를 했어야 했는데 ㅠㅠ 너무 늦게봐가지고....다음에 꼭 참여할게요!!부족한 그림 칭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볼때마다 더욱더 멋져지네요!! 야야님의 그림은!!~ ^^ 정말 멋져요!!!

로사님 임대받으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ㅎㅎㅎ그동안 그려온 제..그림들이 줏대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