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시작하고 54일째인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저에겐 이제 취미생활이 되어버린 손글씨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이제 54일째가 되었는데요

어떻게 지나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쯤에 제 손글씨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딱 닉네임만 적어드렸었죠...ㅎㅎ

그러다가 쓰면서 뭔가 허전하기 시작하여

작은 그림을 하나씩 넣기 시작하고..

저만의 스타일을 조금씩 만들어 갔어요

그러면서 저도 점점 재미를 느끼기 시작하고

손글씨를 받아주시는 분들도 너무 감사하게도

좋아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많이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어쩌다가 포스팅에 적은 저의 글자를 보고

@imyss.you 님께서 글씨가 예쁘다는 말한마디로 시작한

손글씨 였거든요

그리고 아래에 것이 바로 저의 첫 손글씨입니다:)

정말 처음 만들어 본.................ㅎㅎ

그리고 아래의 것은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손글씨들이구요

저도 이렇게까지 발전을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

하나씩 올릴 때마다 생각하지 못했던 칭찬과 응원의 말들이

저를 이렇게까지 성장시켜 준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말씀드리지만

전...손글씨를 따로 배운 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오로지 제가 좋아서 하는 것이고 하면서 너무 즐겁고 재미있게

하다보니 어느새 저도 모르게 성장해 있는 저를 발견했답니다...

스팀잇은 저의 새로운 면을 발견한, 신기할 정도로 멋진 곳임에

틀림없는 것 같아요!

진심으로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제 손글씨, 그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지금은 저의 손글씨를 정말 아껴주시고

응원과 함께 사랑해 주신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전해드리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

그 시간들이 끝나게 되면

한번씩 이벤트도 하면서 손글씨나눔은

계속 할 생각이구요 ㅎㅎ

함께 스팀잇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어요!

그 즐거움에 저의 손글씨가 포함이 되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월요일! ㅎㅎㅎ다함께 힘내면서 화이팅 합시다!!

감사합니다:)



Faber est suae quisque fortunae
파베르 에스트 솨에 퀴스퀘 포르투네
★운명을 만드는 사람은 바로 자신이다★

대문을 두개나 만들어 주신 @jaywon 님 정말 고맙습니다 ^^ 너무 이뻐요!
앞으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짱재밌는 @sunshineyaya7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팸 없는 세상을 꿈꾸는 kr 가이드독이에요. 감동적인 @bree1042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자자~ 하시더라구요. ^^ 훈훈한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앗 ㅋㅋ감사합니다 ^^ 선물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일을 하시는 가이드독님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러다 햇쌀님 이러다 전향하시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전문 캘리그라퍼로. :)

스팀잇을 하고 햇쌀님을 알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워낙 재주가 미천하여 해드릴 게 없는 게 항상 죄송해요.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 함께 나누면서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하셔요! tip!

ㅎㅎㅎ써주는 사람이라도 있음 지금하는 일 당장 그만 둘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저도 초코님 알게 되어서 참 좋습니다 ㅎㅎ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저도 열심히 할게요 ^^감사해요 항상 ^^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욱사마님 덕분에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당 ㅎㅎ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계속 이쁜 손글씨로 보답해드릴게요 ^^

손글씨 너무 이뻐요~ ㅎㅎ

트리님 ^^ 항상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있어요!
월요일이라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구~남은 오후도 화이팅입니당!!

우와 모아놓고보니 정말 예쁘네요 :) 야야님 배워본적이없다니 정말 대단해요 더 믿기어렵군요!!!ㅋㅋ
이렇게 좋은 솜씨로 함께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재밌게 계속 스팀잇 함께하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이요ㅋㅋ

스팀잇하면서 뭘하면 길고 오랫동안 재미있게 할 수 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먹스팀은 이미 너무 많고ㅋ.ㅋ진짜! 생각도 안했던 글씨칭찬에..ㅋㅋ이지경까지 오게 될 줄은 몰랐네요ㅋ.ㅋ진짜 재밌습니당 덕분에! 안그랬으면 금방지쳤을듯...언제 올라올지는 모르지만 흐압송(song)이 송(song)이 기대합니당 ㅋㅋㅋ

선샤인야야님은 정말스팀잇을 아름답고 빛나게 만들어주시네요^^~
예쁜 손글씨 속에 그 사람의 이야기도 들어있어 더 글씨가 이뻐보여요 응원합니다^^

하트맘님 ^^ 하아...너무 과한 칭찬은...정신건강에 매우 좋지만 심적부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감사합니당....ㅎㅎㅎ언젠가는 하트맘님도 제가 쓴 손글씨가 가게 될 것 같으니 잘부탁드리고 저도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응원 감사해요:)

역시 작품들이 예쁨예쁨 하군요. ^^

스팀잇 분들의 칭찬과 응원을 먹고 자라서 그런가봅니다 ㅋㅋ
항상 좋은 말로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야야님 대문보다보니 자꾸 독거노인님 '좌왕'이 생각나는데... 어쩌지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고 있었던 좌왕을 얘기해주시니 갑자기 또 웃깁니당 ㅋㅋ

우와~~ 정말 안배우신거에요??? 전 당연히 그런쪽에 종사하고 계신즐 알았어요~~ 정말 대단하세요~ 야야님의 실력은 이제 검증 되었으니
앞으로 더더더 좋은일이 가득 생기실거에요 분명!!! 오늘도 화이팅!!
^^

로사님 ㅋㅋ전혀 상관없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만ㅋㅋㅋ손글씨는 이제 취미생활이 되버린 듯합니당, 저도 이렇게 될 줄 진짜 몰랐는데 하니깐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언제나 따뜻한 말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한거 아시죠? ㅎㅎㅎ너무 고맙고 사랑이 담긴 손글씨로 보답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