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 시작하고 54일째인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저에겐 이제 취미생활이 되어버린 손글씨

in #kr7 years ago

이러다 햇쌀님 이러다 전향하시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전문 캘리그라퍼로. :)

스팀잇을 하고 햇쌀님을 알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워낙 재주가 미천하여 해드릴 게 없는 게 항상 죄송해요.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 함께 나누면서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하셔요! tip!

Sort:  

ㅎㅎㅎ써주는 사람이라도 있음 지금하는 일 당장 그만 둘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저도 초코님 알게 되어서 참 좋습니다 ㅎㅎ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저도 열심히 할게요 ^^감사해요 항상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