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영화 스틸컷 그리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선샤인야야입니다 :)
요즘 날이 추우니 따뜻한 방에서 티비보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사실 티비는 평소에 잘 보지 않고 (한참 뒤에 한꺼번에 하나씩 몰아보는 편...)
아무 영화나 틀어 놓고 멍하니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잡다한 생각들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고질병이있어서
뭐라도 틀어놔야 합니다 ㅜㅜ
실은 그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타블렛을 끼는게 가장 직빵이라는 사실..
그래서 어젯 밤에 늦게까지 펜을 잡고 영화 "굿윌헌팅" 스틸컷을 그렸어요:)
새벽즈음 다 그리고나서 노곤노곤해진 몸으로 이불속으로 들어갔더니
1분만에 잠이드는 효과를 +.+...
덕분에 아침에 말똥말똥 O.O 눈으로 상쾌하게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오늘 밤은 굿윌헌팅을 다시 보면서 잠들 것 같네요.
젊은 맷데이먼과 벤에플랙을 보면서 눈호강을 해야겠습니다.
최근에 본 벤에플랙의 나이든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 했었는데 ㅜㅜ...
반면에 맷데이먼은 나이들어도 멋있더군요...+.+...
우리모두 함께 멋있거나 우아하거나 나이들어 보이지 않게
늙어가요 ㅜㅜ(욕심이 너무 큰가요)

여러분...연일 추운 날씨 탓에 더욱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야야님 그림 너무 멋지게 잘 그리신거 아닙니까?
와~!!! 진짜 그림 너무 이뻐요
세상에 .!!!!!!
야야님의 숨은 실력을 이제서야 보았습니다. !~~
진짜 엄지척 !!!

송이님의 쩌른 엄지도 잡아서 꼬깃해주고 싶은거 참고 있는데 흠님껏도 함께 해드려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헛!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정말 감사합니다ㅠㅠ따로 소장하고싶을정도네요ㅠㅠ정말 잘그리시는것같습니다!!!!

핫!! 가장 좋아하는 영화시라니+.+ 뿌듯뿌듯합니다 ㅜㅜ기분 좋은 칭찬도 해주시고 ㅜㅜ 넘나 감사드려요! 다음번에도 좋아하시는 영화로다가 그려오도록 해볼게요 :) 고마워요!!

감사합니다!!!자주 구경오겠습니다:)

황금손 인정!!!! ㅎㅎㅎ

많이 잡아드릴게요 ^^ 제가 남친 생기게 되면 놔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은 같은손인데 느낌이 다르네요ㅠㅠ 되게 잘그리세요ㅎㅎ

:D 감사합니다닷 :D 앞으로도 노오력 많이해서 좋은 그림으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와...................야야님 감탄만 나오는 그림입니다. 야야님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엄지척!!!!!!!!!!!!!!!!!!!!!!!!!!!!!!!! 디테일이 정말 쩔어요. 그리는데 시간이 엄청 시간 오래 걸렸을 것 같은..!!

당당하게 올려주신 그립감 쩔듯한 송이님의 그 엄지 제가 좀 잡아보고 싶어지네요 ㅜㅜ 살포시 접어 꼬깃꼬깃 접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딱 원하는 걸 그려내시는 능력이 부럽네요!ㅎㅎ

전 조르바님이 뚝딱뚝딱 올리시는 이쁘고 아름다운 사진 볼때마다 같은 생각을 한답니다 ㅋㅋ

제가 그런거 같아요...
우아하게 늙어가고 있네요...후...
아 씨.....

욕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고르

제대로 늙어가고 계신 것 같은데요!!!아(가)씨...........................................(미리 죄송멘트 남겨 놓고 갑니다!!!!!!!!!!!!!!!!!!!!)

그림 보자마자 굿윌헌팅! 했네요. ㅎㅎ
처음 나왔을 땐 제목이 뭐 저래? 했었는데.. 진짜 좋아하는 영화에요. :)

브리님이 좋아하실 줄 알았습니닷 호히호히 :D 죽비 내용이 잊혀지질 않아요!!

크... 글씨도 잘쓰시더니 그림도 잘그리시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상담수업을 듣기 전에는 너무 지루했는데 상담수업을 듣고난 후 매우 흥미롭게 봤던 영화입니다 흐흐...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빔바님!! 합격하신 것 축하드려요!! 되실 줄 알았습니다 ^^ ㅎㅎㅎㅎㅎㅎ좋은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그리고 기분 좋은 칭찬 넘나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