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캘리포니아 자동자 번호판 디지털화

in #kr6 years ago

전 왜.. 이런 발전된(?)기술들을 보면 우려부터 될까요..?
(넘 옛날 사람인가..?ㅋ)

Sort:  

전 전자주민등록증으로 절대 안바꾼다던 선생님 생각이 나네요. 여권 있으면 된다고. 자기 지문을 나라가 관리하는게 싫다고 하셨어요. 군부독재 시절을 거치셔서 그런듯 하였습니다. ^^ 그래서 그 뒤에 저도 제 개인정보나 위치추적 이런건 살짝 우려도 됩니다. 누구든 ai든 나쁜 마음 먹으면 큰일 나는 세상이지요.

아하 많은 정보가 공적으로 관리되어야 하는데 그 정보들이 많아질수록 의심이 심해지겠네요

ㅎㅎㅎ아닙니다 당연히 새로운 기술은 누구에게나 부담이 되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1.87
ETH 2615.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