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자동자 번호판 디지털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캘리포니아에서 자동차 번호판에 대한 새로운 개발이 이루어졌네요. 여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혹시 지능형 교통시스템을 아시나요? 영어로는 ITS(Intelligent Transport Systems)라고 합니다. 이 기술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모든 자동차가 연결되어야 하는 것이죠. 그래서 캘리포니아에서는 자동차 번호판을 이용하려 합니다. 이와 같이 이제 번호판은 디지털화를 하여 디스플레이를 바꿀 수 있으며 차량을 추적하여 캘리포니아 도로에서 테스트 중입니다.

새크라멘토 비 (Sacramento Bee) 보고서에 따르면시 정부는 지난 주 시보레 볼트 24 대를 납품했는데 가격은 699 달러로 책정 되었으나 평가사 인 Reviver Auto는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가격은 뭐 700달러로 조금 비싸네요. 아직 공장화가 되지 않아 그럴겁니다. 가격은 아마 1/5까지 낮아 질거 같습니다.

이 번호판은 전자 책과 같은 전자 잉크 스크린을 사용하며 차량의 위치를 ​​전송할 수있는 GPS 추적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번호판에는 반사 표면, 백라이트, 비바람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에 고정으로 배선되어 있습니다.

리바이버 오토 (Reviver Auto)는이 기술이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표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추적 및 디스플레이 기능이 각 플레이트 소유자가 제어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점으로 알수 있는 건 이전 인프라 시설에 사용되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새로운 정책이나 인프라를 개발할 필요가 없고, 바로 번호판을 교체할 수 있다는 겁니다.

Reviver Auto Marketing 부사장 인 Bobby Penn은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텔레매틱스 데이터는 DMV 또는 법 집행 기관과 절대로 공유되지 않으며 회사가 외부 회사에 정보를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장치 자체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 정보가 아마 지능형 교통시스템을 이루는데 사용될 겁니다.

소유자는 자동차가 실종 된 경우 판에 "도난당한"단어가 표시 될 수 있으며 앰버 경고 및 홍수 경고와 같은 긴급 메시지는 다른 운전자에게 다가 가기 위해 영향을받은 지역의 모든 장치에 비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할 수 있겠네요.

자동 통행료 및 주차료를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이패스 기능도 포함이라니!!

GPS 추적 기능에 대한 추가 비용과 함께 월 7 달러의 요금이 필요합니다. 279 달러의 가격으로 3 년 계획을 제안했으며, 설치 비용은 99 달러입니다.

전통적인 등록 스티커가있는 기존의 번호판은 재판 중에 자동차와 함께 보관해야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전면 판이 필요하기 때문에 소유자는 디지털 장치 2 대를 구입하는 대신 하나를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Galpin은 6 월 1 일에 소비자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같이 하나 해외구매하실래요?ㅎㅎㅎ

이 프로그램은 2019 년 1 월 1 일 종료되는 평가 기간 동안 최대 175,000 대의 차량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아리조나 교통국 (Arizona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12 개의 국유 차량에 대한 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캘리포니아에서 나온 자동차 번호판을 보여드렸습니다. 점점 자동차가 디지털화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동영상도 있으니 한번 보시죠^^

Sort:  

디지털 번호판, 재미있는 개념이네요.
저는 구입할 생각이 전혀 없지만요..

지금도 차 구입할때 옵션으로 이 기능이 있는거 같은데
더 발전된 기술인가 봐요..
여러가지 장점으로 쓰이길 ......

아 ㅋㅋㅋ 맞습니다. 기술이 모두에게 좋게 적용되길 기대합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활용도가 무궁무진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맞습니다 정말 여러가지로 많이 활용될 소지가 있습니다.거기다 유동적으로 번호판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있다는게 참 좋네요

유지관리 비용을 얼마나 작게 만들 수 있을지가 상용화 단계에서 키가 될 거 같네요~^^ 자율주행이 일반화되면 요런 기술도 같이 접목될 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번호판이 많이 싸져야 보급이 잘될텐데 말이죠. 어쩔수없이 이 기술을 받아들이겠지만 자동차회사의 부담이 커질수도 있겠어요 ㅎㅎㅎ

오우 재미난 시도네요~! ㅎㅎ

이런 새로운 시도가 세상을 재밌게 바꾸는 것은 아닐까요? ㅎㅎㅎ 기대됩니다

돌빵 맞으면 맘이 아플것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ㅋㅋㅋ돌빵 맞으면 참 힘들겠죠 ? 디스플레이에 기스나는거라 내구성이 많이 안좋을거같네요 ㅎㅎㅎ

보자마자 내구성이 걱정이네요.ㅎㅎㅎ
고치는데 얼마가 들어갈라나..

내구성은 음 ㅋㅋㅋ 디스플레이는 내구성에 매우 취약한데 이런점을 개선을 많이 해야겠죠?ㅋㅋㅋㅋㅋㅋ

왠지 좋아보이는.ㅎ
자동차판도 디지털화 되고
또 어떠한 부분이 디지털화가 이루어질까요?ㅎ

ㅎㅎㅎ 아마 자율주행일텐데 저도 사실 가늠이 안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전 왜.. 이런 발전된(?)기술들을 보면 우려부터 될까요..?
(넘 옛날 사람인가..?ㅋ)

전 전자주민등록증으로 절대 안바꾼다던 선생님 생각이 나네요. 여권 있으면 된다고. 자기 지문을 나라가 관리하는게 싫다고 하셨어요. 군부독재 시절을 거치셔서 그런듯 하였습니다. ^^ 그래서 그 뒤에 저도 제 개인정보나 위치추적 이런건 살짝 우려도 됩니다. 누구든 ai든 나쁜 마음 먹으면 큰일 나는 세상이지요.

아하 많은 정보가 공적으로 관리되어야 하는데 그 정보들이 많아질수록 의심이 심해지겠네요

ㅎㅎㅎ아닙니다 당연히 새로운 기술은 누구에게나 부담이 되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