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영화 [배드 지니어스]를 통해 본 태국교육 문화와 사회 Feat. 태국의 엄청난 부자들과 그들만의 리그 (스포없음)

in #kr7 years ago

현지 생활을 하지 않았다면 결코 알 수 없는 이야기 들이네요~
태국은 여행으로만 가봐서 시시콜콜 일상에 대해선 알지 못했는데..
이런 속사정이 있군요~
역시.. 울나라에서도 느꼈는데.. 어린 것들이;;; 란 생각을 많이 했네요..;; ㅎㅎ
다음에 태국 여행 주의사항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Sort: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
두어번 다녀오셨나요!
이런말이 있거든요, 태국을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다녀온 사람은 없다! ㅎㅎ

주의사항에 대해선 한번 더 글로 작성해보겠습니다 :)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이젠 아이와 함께 셋이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74.28
ETH 2422.1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