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알볼로❤️

in #kr6 years ago

37D79871-8A4A-432A-B4AA-7458E758C9BB.jpeg
따끈따끈~

바로 좀 전에 먹은 저녁입니다~

피자 알볼로 중 메뉴는 스위트가든골드피자 와 버팔로 윙 4조각!!

주말은 최소 한 끼 이상은 남이 해준 음식으로 보내는 날 맞죠?

그래서 오늘도 이 주부는 기다렸답니다~

이시간을요!!! ㅎㅎ

1FBA19DB-E555-4E03-BDCB-6515BA958D9F.jpeg
스위트가든골드 피자.

당사 설명으로는
‘신선한 야채와 살라미 등 다양한 고기류를 듬뿍 얹고 달콤한 파인애플과 고구마무스로맛을 더한 토핑이 풍성한 피자’
라고 되어있네요.

실제로 달콤한 파인애플등 다른 토핑들이 잘 어우러져 정말 맛난 피자가 도착 했네요!!

무엇보다 피자 알볼로가 좋은 이윤..

바로 도우에 있습니다.

72시간 이상 숙성시키고 진도산 흑미로 만든 도우.

보기만해도 일단 다른 피자들과는 차별화 된 건강한 웰빙 피자임이 뙇!!

F4EAE5B4-5527-49EF-B9E4-45017FF906D6.jpeg
버팔로 윙은 무료 쿠폰으로 받아보았습니다.

(무료를 넘 좋아해서.. 점점 머리가 빠지는 건가..?ㅠㅠ)

무료 쿠폰은 라지 사이즈 주문시에만 가능했다는게.. 좀..;; ㅎ

아이가 피자를 안 먹을시 차선책으로 주문한건데.. 피자를 넘 잘먹어줘 주지 않아도 됐었네요.

사실 아이 주기엔 많이 매콤해서 줄 수도 없었네요..

image.jpg
그 많던 피자는 다 어디로..???

모두 저희 뱃속으로!! ㅎㅎ

신랑은 4조각,저는 3조각, 아이가 2조각. ㅎㅎ

앞으로 레귤러 사이즈는 못시켜 먹을 듯 하네요.

은근(?) 많이 먹는 우리 식구.

거기에 크게 한몫하는 3살 사나이까지 더해져서 말이죠.

피자 값만. 계산해서 25,000원.


주말이 다 끝났네요.

다시 한 주 열심히 각자의 자리에서 일하면 풍성한 한가위와 긴연휴가 주어지겠네요.

다들 행복한 밤. 되세요~😘

Sort:  

Delicious food, i want to eat i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토핑이 정말 푸짐해보이네요

맛있겠어요.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높은 보팅은 아니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오오옷!! 알볼로 피자! 어깨피자도 맛나는데 다음에 도전해보세요 ㅋ

Congratulations @sunny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주말은 아점과 점저를 먹어야쥬
이틀은 네끼만 먹고 그중 한번은 사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는 알볼로네요
아직 못먹어봤어요..ㅎㅎㅎ

알볼로가 요즘 또 맛있다고 그러데요~~~ 저희 동네엔 없어서 ㅠㅠ

예전에 알볼로 피자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기에는 알볼로가 없지만 ㅠ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